Quantcast

‘빅플로(Bigflo) 이의진, 이수정이 반한 아이돌美 드러내며…‘솔로 데뷔에 기대감↑’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6.21 16: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한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빅플로(Bigflo) 이의진의 일상이 눈길을 끈다.

최근 이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말없이 영상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그는 다정하게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아이돌미를 드러내는 과즙미 넘치는 상큼한 미모가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알라뷰 ㅠ ㅠ♥”, “의진 오빠아ㅏ아ㅜㅜ너무 잘생겼다.. 감기 조심하셔요!”, “너무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빅플로(Bigflo) 이의진 인스타그램
빅플로(Bigflo) 이의진 인스타그램

빅플로(Bigflo) 이의진은 빅플로는 2014년 미니 앨범 ‘First Flow’로 데뷔해 빅플로로 활동했다.

빅플로의 론은 이사강과 결혼해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13일 계약만료가 됐다. 현재는 렉스, 성민, 의진이 빅플로에 남아있다.

또한 이의진은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이의진은 유앤비(UNB)로 재데뷔했다.

이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그는 Mnet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정한 모습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마지막 화에서 이수정은 빅플로(Bigflo) 이의진과 커플이 돼 눈길을 끌었다. 이수정과 이의진은 동갑내기로 올해 31세다. 톱스타뉴스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이의진은 “이수정과는 친구 사이로 남았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이의진은 솔로 데뷔 소식을 알렸다. 그는 이번 앨범 ‘e:motion’에서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감미로운 보컬을 통해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