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엑소 찬열, 지속적인 사생팬 침해로 인해 경찰에 신고…‘작업실에 있던 여성은 크루 멤버 중 한 명’(feat.세훈과의 유닛 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엑소 찬열이 도 넘는 사생팬을 경찰에 신고했다.

21일 톱데일리에 따르면 엑소 찬열은 지난 4월 초 자신의 작업실에 침입하려던 중국 사생팬 2명을 경찰에 신고했다.

이들은 찬열 몰래 그의 작업실에 침입하여 현관문 도어락과 초인종을 수차례 눌렀으며 현관문 손잡이를 돌려 집 안으로 들어오려는 시도까지 한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찬열이 공항에 갈 때도 그를 쫓아다니며 이전에도 집에 몇 차례 찾아온 일이 있었다고 한다.

이과정에서 톱데일리는 찬열의 작업실에 여성 한 명이 있다고 보도했다.

엑소 찬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엑소 찬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사생팬이 갔던 곳은 찬열이 평소 비트버거의 멤버 MQ 등과 함께 작업실로 사용해오던 서울 강남의 한 오피스텔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소식이 알려지자, 찬열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찬열과 MQ가 함께 사용하는 작업실에 지속적인 사생팬 침해가 있어 신고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작업실에 있던 분은 함께 음악 작업을 하기 위해 모인 크루 중 한 명이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도를 넘은 사생활 침해로 아티스트들의 고통과 피해가 심각한만큼 자제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찬열은 세훈과 함께 유닛 활동을 펼친다.

이들은 지난해 싱글 'We Young' 이후 미니앨범을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7월 본격적으로 유닛 활동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