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델 김진경, 크루셜스타가 반한 매력이란 이런 것… “오늘은 퍼퓸 하는 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모델 김진경이 크루셜스타와의 열애를 인정하며 일상에 관심이 쏠렸다.

최근 김진경은 자신의 SNS에 “흐린 뒤 맑은 월요일 오늘은 #퍼퓸 하는 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진경은 부츠와 모자를 매치해 일상 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작은 얼굴과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그녀의 모습이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진경 SNS
김진경 SNS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어머어~~~~~~ 아름다워라”, “도수코때부터 팬인데 언니 너무 이뻐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진경은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다.

최근 김진경은 KBS2 ‘퍼퓸’에서 재희의 딸 김진경 역으로 전교 1등을 놓친 적 없는 공부벌레 고등학생으로 출연중이다.

그녀는 지난 5월 크루셜스타와 1년째 연애중인 사실을 밝혀 주목받았다. 

당시 김진경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톱스타뉴스에 “김진경과 크루셜스타가 사귀는 게 맞다. 1년 가까이 열애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진경은 앞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당부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크루셜스타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김진경과 8살 차이가 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