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섹션TV 연예통신’ 양치승X최은주, 섹시 뒤태 만들기 운동법 공개 ‘근육 조물주’…그들의 나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섹션TV 연예통신’에서 헬스 트레이너 양치승 관장과 배우 최은주를 만났다.

20일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대세 얼굴 천재 진선규 로망스카’, ‘소울 대부 바비킴 라이브 토크’ 등을 주제로 진행됐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스타 몸짱 메이커 양치승의 헬스톡톡’ 꼭지에서는 양치승 관장과 함께 운동하는 ‘머슬 여제’ 최은주의 ICN 월드컵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근육 조물주’ 양치승이 선택한 ‘2019 스타’는 그녀라고 한다. 

양치승은 최은주와 함께 숨 막히게 섹시한 뒤태 만들기 운동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 운동방법은 다음과 같다.

▲ 탄력 뒤태 만들기 힙업 운동 (허벅지, 엉덩이, 척주기립근, 등 등 한 번에 운동 가능)
1. 헬스 벤치에 상체만 걸쳐 엎드린다. (벤치가 없다면 그냥 바닥에 엎드리면 된다. 단, 식탁 다리나 문지방 등을 잡아 몸을 지탱해 줘야 한다.)
2. 코어의 힘으로 하체를 들어 올린다. (바닥에서는 무릎을 구부리지 못하기 때문에 다리를 위로 최대한 올렸다가 내리면 된다.)

▲ 루마니안 데드리프트 (뒤태에 전반적인 자극을 주는 운동)
1. 호흡을 마시면서 엉덩을 뒤로 빼며 무릎을 자연스럽게 구부리고 상체를 숙여준다.
2. 일어설 때는 꼿꼿이 일어서지 않고 수직면과 15도 정도 각도가 될 때까지만 일어선다.
3. 중요 포인트는 상체를 숙였을 때 허리를 완전히 편 상태에서 엉덩이를 최대한 뒤로 빼서 하체가 스트레칭 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 루마니안 데드리프트 응용 등 운동
1. 루마니안 데드리피트 자세를 취한다.
2. 올라올 때 등에 자극이 올 때까지 양팔을 벌린다.

한편, 헬스 트레이너 양치승 관장의 나이는 1975년생으로 45세다. 배우 최은주는 1979년생 41세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