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밤’, 강다니엘-박지훈-황민현 과거 영상 재편집본 업로드로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최근 ‘한밤’ 네이버티비캐스트에는 “[한밤 레전드 인터뷰] ‘워너원’ 데뷔한 지 2일 갓난 시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과 함께 게재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워너원 #황민현 #강다니엘 #박지훈 #워너원인터뷰 #한밤워너원 #워너원늦덕 #한밤레전드인터뷰 #한밤레전드 #본격연예한밤

워너블을 위해 2017년 8월 8일, 데뷔한 지 2일 차인 워너원의 갓난 시절 인터뷰를 소환한다!

‘한밤’ 네이버티비캐스트

해당 영상은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꿈을 이루고 막 데뷔했을 때 강다니엘, 황민현, 박지훈의 인터뷰 재편집본 영상.

이와 같은 영상 게재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였다.

뉴이스트(NU'EST) 황민현 / 서울, 최규석 기자
뉴이스트(NU'EST) 황민현 / 서울, 최규석 기자

황민현이 속한 뉴이스트는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Mnet 여행 리얼리티 ‘뉴이스트 로드’ 최종회에서 두 번째 완전체 여행을 떠나 지난주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모습을 보여준 것에 이어 일본의 전통적인 의식주를 체험하며 소소한 행복을 누리고 놀이공원에서 스릴 넘치는 짜릿함을 느끼는 등 극과 극의 체험으로 멤버들의 여행 마지막 이야기를 전했다.

박지훈 / 서울, 정송이 기자
박지훈 / 서울, 정송이 기자

박지훈은 지난 달 26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첫 단독 생일 팬미팅 ‘메이 아이 러브 유(May I Love you?)’를 성공리에 마쳤다.

더불어 9월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에 출연해 연기자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강다니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강다니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20일 오후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유통사와의 미팅은 맞다”라며 “앨범 준비는 상당 부분 완성된 상태이나 컴백 시기는 확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지난달 10일 LM엔터테인먼트와의 분쟁에서 승소했다. 서울중앙지방법원 민사 51부는 강다니엘 측의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전부 인용해 강다니엘은 독자 활동이 가능해졌다.

이에 강다니엘은 지난 10일 1인 기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솔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Tag
#한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