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 예전 ‘그알’ 영상 콘텐츠 이름 제보 받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최근 SBS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 계정 유튜브에는 “[‘그알 레전드’ 코너명에 대하여]”라는 제목의 공지가 게재됐다.

공지 내용은 아래와 같다.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 유튜브 채널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그알 채널 담당자입니다.
 채널을 오픈한지 벌써 한 달이 다 되어가네요. 아직 부족한 게 많은데도 응원을 보내주시는 많은 분들, 감사드립니다.

오늘 말씀드리고자 하는 건, 매주 금요일 업로드되는 ‘그알 레전드’에 관한 것입니다. 최근 댓글 중 ‘그알 레전드’의 ‘레전드’라는 표현이 부적절하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구독자분들의 댓글 안에서도 갑론을박이 있었는데,  저희는 ‘이 표현을 불편해하는 사람들이 있고, 그것이 충분히 공감되는 사항이라면 바꿔야한다.’는 입장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 유튜브 채널

저희의 불찰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께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다만, 새로운 코너명을 정하고 타이틀 교체, 자막 디자인 변경 등의 CG작업을 하는 데에 2주 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며, 그 기간 동안은 기존 작업된 상태로 업로드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그알 레전드’의 새로운 코너명에 좋은 아이디어가 있는 분들은 이 게시글에 댓글로 달아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와 같은 공지가 게재되자 ‘그알’ 유튜브 채널 팬들의 다양한 의견이 올라오고 있다.

‘그알’은 사회, 종교, 미제사건 등 다양한 분야를 취재 탐사하는 저널리즘 프로그램이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매주 토요일 저녁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