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SBS 모비딕 3주년 파티’ 브아걸 제아-치타, 멋진 축하공연 선보여 눈길 #Newself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SBS 모비딕 3주년 파티’에서 브아걸 제아와 치타가 남다른 무대를 선보였다.

20일 여의도의 모처에서 SBS 모비딕 3주년 파티와 모바일 뷰티 콘텐츠 '바 페르소나'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금일 제아는 치타와 함께 신곡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이하 브아걸) 제아는 20일 오후 6시 새 앨범 ‘Newself(뉴셀프)’를 발매한 바 있다.

미스틱스토리
미스틱스토리

제아는 "작년부터 본격적으로 준비한 솔로 앨범으로, 가사에 대한 방향성이 잡히면서 앨범 작업에 속도가 붙었다"며 "내 모든 걸 쏟아 부은 느낌을 오랜만에 받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Newself’에는 타이틀곡 'Dear. Rude(디어루드)'을 비롯해 'Newself(뉴셀프)', 'My World(마이월드)' 등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더 강한 나'로 나아가기 위한 제아의 다짐과 의지를 담았다. 

그는 “이번 앨범은 내 이야기이면서 동시에 누구나 겪을 법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며 "언니 또는 친구로서 ‘더 이상 안 힘들어도 돼’라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내 노래를 듣고 많은 분이 힘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미스틱스토리

타이틀곡 ‘Dear. Rude’는 무례한 사람들에게 던지는 경고의 메시지를 담은 노래로, 제아가 직접 작곡했으며, ‘쎈마이웨이’에서 멋진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래퍼 치타가 피처링을 맡아 시너지를 높였다. 

제아의 파워풀한 보컬과 치타의 강인한 랩으로 전하는 ‘난 내 갈 길을 가겠다’는 내용의 가사를 듣는 순간 가슴 벅찬 에너지가 느껴진다. 

수록곡 ‘Newself’는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샤이니 등의 곡을 만든 프로듀서 진보(JINBO)와 제아가 함께 만든 노래로, 몽환적인 신스팝 사운드에 제아의 시원한 목소리가 더해져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My World’는 앤드류최, 밍지션 등 실력파 작곡가들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세련된 알앤비 멜로디를 타고 흐르는 제아의 매력적인 음색이 귀를 사로잡는다.

오늘 축하공연에서 선보인 무대가 바로 이 새 앨범의 무대.

무대가 마무리되자 현장에선 큰 박수가 터져나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