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혜진, 실오라기 하나 없는 '충격적' 올 누드 화보 공개 '깜짝'

  • 장영권 기자
  • 승인 2019.06.20 16: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영권 기자] 세계적 모델 한혜진이 실오라기 하나 없는 '올누드'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한혜진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흑백의 강렬한 대비를 통해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강조한 화보를 선보였다.

한혜진은 전신 분장과 장시간 촬영의 어려움 속에서도 프로다운 태도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며 데뷔 20년 차 프로 모델의 위엄을 여실히 드러냈다.
 
특히 완벽한 보디 컨디션을 위해 두 달 전부터 관리에 들어갔다고.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혜진은 “몸 만들기는 두 달 전부터 시작했다. 오직 이 촬영을 위해서. 이번에는 다른 때보다 좀 더 집중해서 몸을 다듬은 것 같다. 콘셉트를 들을 때부터 재밌겠다 싶었는데 역시 재미있었다. 일단 이 촬영을 위해 준비한 것들이 잘 보이니까 좋고, 사진도 잘 나와 주니 더 좋고. 이런 작업은 내가 하고 싶다고 할 수 있는 게 아니다. 이렇게 좋은 팀이 꾸려져야 모델로서 작업을 수행할 수가 있다. 그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지난 20년 동안 모델 한혜진의 가장 영광스러운 순간이 언제인지 묻자, “내가 모델이 되려고 시도한 순간인 것 같다. 그리고 맨 마지막은 바로 오늘이 될 것이다. 그 중간을 보자... 거기에 뭐가 있을까? 하루에도 수십 번씩 때려치우고 싶었던 그 모든 순간들? 아, 나 왜 이 일을 하고 있지?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절대 모델 일은 하지 않을 거야. 이렇게 생각했던 때도 정말 많았다”며 그러나 다시 태어나도 모델일을 하겠느냐는 질문엔 “무조건 하죠”라고 답했다.

한혜진 / 하퍼스 바자
한혜진 / 하퍼스 바자
한혜진 / 하퍼스 바자
한혜진 / 하퍼스 바자
한혜진 / 하퍼스 바자
한혜진 / 하퍼스 바자

데뷔 20주년 이후의 목표에 대해선 “막연하게 직업적 딜레마에 빠지는 건 똑같은데 ‘내가 이 직업을 통해 근본적으로 사람들한테 무슨 도움을 줄 수 있지?’를 항상 생각한다. 아주 어렸을 때부터 그 생각을 한 것 같다. 그렇다면 나는 사회운동가랑 비슷해지려나? 그게 아니라면 어떤 방식으로 내가 세상에 도움을 줄 수 있지? 늘 고민인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한혜진은 모델 데뷔 20주년을 기념하고 축하하는 이번 화보에 대해 남다른 소감을 밝혔다. “데뷔 15주년 때는 혼자 책을 썼다. 20주년에는 다른 뭔가가 없을까 하던 차에 이런 자리가 마련됐다. 이렇게 좋은 팀이 꾸려져서 횡재한 기분” 이라며 “모델 일은 임팩트가 상당히 세지 않나. 매일매일 비슷한 일을 하는 직업보다 지나간 과거가 훨씬 더 선명하게 남아 있는 것 같다. 그래서 빨리 20년을 채우고 싶었다” 고 말했다.

예능을 통해 대중과 한층 가까워졌지만 그래서 더욱 모델로서의 책임감을 느낀다고. “‘나 혼자 산다’ 얘기를 안 할 수가 없는데, 거기서 직업인으로서의 모델 한혜진 에피소드를 보여줄 때마다 사람들 반응이 되게 재미있다. 내가 밥 먹듯이 하는 일이 이제 누군가에게는 낯설게 보일 수도 있겠구나. 그러면서 드는 생각도 있다 그래, 어쩌면 모델 일이 나의 전부가 아닐 수도 있어. 그러니 이제 마음을 조금 편안하게 내려놓고 해도 되지 않을까? 그런데 여전히 왔다 갔다 하는 것 같다.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모델 한혜진이 되었을 때 더 열심히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생각을 한다” 고 말했다.

‘기승전-더 열심히’라는 반응에 대해서 “오히려 반문하고 싶다. 어떻게 열심히 하지 않고, 잘 하지 않을 수가 있나? 20년이나 이 일을 했는데? 무슨 일이든 20년 하면 웬만하면 잘하게 되어 있다” 며 겸손한 웃음을 지었다.

한혜진 / 하퍼스 바자
한혜진 / 하퍼스 바자

한편, 한혜진은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SIFAC) 모델로 데뷔했으며 현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년 넘게 모델 활동을 했다.

그는 ‘인생술집’, ‘연애의 참견 시즌2’, ‘더 꼰대 라이브’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을 펼쳤으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모습을 보였다. 또한, 거침없는 입담과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혜진은 올해 전현무와의 공개 열애를 끝냈으며 결별을 인정했다.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과 한혜진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한혜진 씨와 전현무 씨는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며 공식 입장을 전했다.

둘은 함께 출연하던 ‘나 혼자 산다’에 잠시 자리를 비웠다. 이에 ‘나 혼자 산다’ 측은 “두 사람이 각자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요청으로 인해 본인들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다”며 “당분간 저희 제작진은 두 회원의 빈자리를 공석으로 둘 예정”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둘은 자연스럽게 멀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그가 출연하는 예능 ‘더 짠내투어’는 설계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찾아낸, 여행책에도 안 나오는 가성비甲 특급 정보들을 공유하고자 한다. 초저가 숙소부터, 착한 가격 맛집, 무료 관광지, 가격 파괴 럭셔리 코스까지! 알뜰살뜰하게 사치하는 청춘들을 위한 가성비甲 럭셔리 여행 프로그램으로 박명수, 한혜진, 이용진, 규현이 출연하며 매주 월요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