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왓쳐(WATCHER)’ 한석규-서강준, 촬영 스틸부터 기대감↑…‘첫 방송 기다려지는 드라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왓쳐(WATCHER)’ 한석규, 서강준의 촬영 스틸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19일 OCN 새 토일드라마 ‘왓쳐’ 측은 한석규와 서강준의 강렬한 첫 만남이 담긴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서로 다른 색을 가진 한석규와 서강준이 빚어내는 절묘한 시너지가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왓쳐’는 비극적 사건에 얽힌 세 남녀가 경찰의 부패를 파헤치는 비리수사팀이 되어 권력의 실체를 밝혀내는 내부 감찰 스릴러다. 경찰을 잡는 경찰, 감찰이라는 특수한 수사관을 소재로 사건 이면에 숨겨진 인간의 다면성을 치밀하게 쫓는 심리스릴러를 그린다. 

사건 해결에 집중하는 기존 수사물과 달리 ‘왓쳐’는 그 이면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는 심리 스릴러인 만큼 배우들의 연기 호흡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설명이 필요 없는 배우 한석규와 파격 변신을 예고한 서강준의 조우에 기대가 쏠리는 이유다.

OCN ‘왓쳐’
OCN ‘왓쳐’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도치광(한석규)과 김영군(서강준)의 범상치 않은 첫 만남이 담겨 있다. 뜻하지 않는 사건에 휘말린 김영군이 조사실에서 도치광과 대면하는 장면은 시작부터 강렬하게 부딪히는 눈빛이 짜릿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상대의 심연을 꿰뚫어 보는 냉철한 비리수사팀장 도치광을 마주하고도 시선을 물리지 않는 열혈파 순경 김영군의 패기는 흥미로운 대립각을 형성한다.

이어진 사진 속 날 선 첫 만남은 온데간데없고 나란히 앉아 사건을 검토하는 두 사람. 도치광이 차갑고 이성적이라면 형형한 눈빛이 생동하는 김영군은 뜨겁고 열정적이다. 분위기는 달라도 예리함이 닮은 반전의 콤비 플레이가 벌써부터 설렘을 유발한다. 

특히 김영군의 어깨를 능청스럽게 끌어안고 무언가를 말하는 도치광의 모습은 이들의 관계성에 호기심을 자극하는 동시에 다르지만 같은 방향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활약에 기대를 더한다.

믿었던 선배의 비리를 목격하고 외로운 감시자의 길을 선택한 도치광. 과거의 비극적인 사건과 얽혀있는 김영군과 필연적으로 재회해 과거를 파헤치고 현재를 추적한다. 피할 수 없는 운명이 이끄는 대로 비리수사팀에 모인 이들이 무엇을 감시하고 어떤 진실을 눈앞에 꺼내놓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수사와 비리 경계선에서 범죄자를 잡기 위해 수많은 선악의 갈림길에 서는 경찰. ‘왓쳐’는 사건에 숨겨진 이해관계를 파헤치고 권력의 실체에 다가서는 비리수사팀을 통해 소위 정의를 지켜야 하는 이들의 욕망을 들여다보고 선과 악, 정의에 대해 짚는다. 

한 팀이면서 서로를 끊임없이 견제할 수밖에 없는 특수한 관계성을 가진 한석규와 서강준은 변화무쌍한 관계의 흐름부터 긴장감을 조율하는 텐션까지 완벽한 호흡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왓쳐’ 제작진은 “부패를 목격한 경찰 도치광과 살인을 목격한 김영군, 과거의 사건으로 얽힌 이들이 비리수사팀으로 뭉쳐 진실을 쫓는 과정이 짜릿하게 펼쳐질 것”이라며 “도치광과 김영군의 상반된 매력을 극대화하는 한석규, 서강준의 브로케미가 눈 뗄 수 없는 콤비 플레이를 만들어 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석규, 서강준을 비롯해 김현주, 허성태, 박주희, 주진모, 이재윤 등이 출연하는 OCN 새 토일드라마 ‘왓쳐’는 ‘보이스3’ 후속으로 오는 7월 6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