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악플의 밤’ 에프엑스(f(x)) 출신 설리, 인스타그램 속 청초한 미모…‘솔로 기대돼’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6.20 10: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악플의 밤’ 에프엑스(f(x)) 출신 설리의 청초한 일상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5월 16일 설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MBTI 맞춰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리는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청초한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청순합니다”, “너무 아름다워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설리 인스타그램
설리 인스타그램

한편, 설리는 2005년 SBS 드라마 '서동요'로 데뷔했으며 그룹 에프엑스(f(x))의 멤버로 활약한 바 있다.

그는 ‘서동요’,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 ‘오! 마이 레이디’, ‘아름다운 그대에게’, ‘펀치 레이디’, ‘바보’, ‘새미의 어드벤쳐’, ‘아이엠’, ‘해적’, ‘패션왕’, ‘리얼’, ‘진리상점’ 등에 출연했다.

또한, 설리는 ‘악플의 밤’에 출연 예정이다. ‘악플의 밤’은 스타들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며 올바른 댓글 매너 및 문화에 대해서도 한 번쯤 생각해 보는 프로그램으로 신동엽, 김숙, 김종민, 설리가 출연한다.

21일에 첫 방송되며 앞으로 매주 금요일 밤 8시 JTBC2에서 방송된다.

‘악플의 밤’에 이어 설리는 싱글 ‘고블린 (Goblin)’을 발매한다.

설리의 싱글 ‘고블린 (Goblin)’은 6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 프렌치 감성이 가미된 오가닉 팝 풍의 타이틀곡 ‘고블린 (Goblin)’을 비롯해 ‘세일러문 (Sailor Moon)’, ‘도로시 (Dorothy)’까지 총 3곡이 담겨 있으며, 설리가 전곡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그는 싱글 발매 당일인 6월 29일 오후 6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Sulli’s Special Stage “Peaches Go!blin”’(설리스 스페셜 스테이지 “피치스 고!블린”)을 개최, 타이틀곡 ‘고블린 (Goblin)’ 무대를 팬들에게 최초 공개하며, 티켓 예매는 오는 6월 20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에서 진행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