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8월 결혼’ 강유미, “남편(예비신랑)이 원픽한 웨딩드레스 내 눈에도 마음에 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개그우먼 강유미가 8월 결혼을 앞두고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지난 17일 강유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일생 최대 몸무게 찍고 웨딩드레스 피팅을 했다”라는 제목에 영상을 한 편 게재한 것.

공개된 영상에서 강유미는 총 9벌의 웨딩드레스를 입어봤다. 강유미는 웨딩드레스를 입는 것이 쑥쓰럽다며 어색해했다.

강유미 유튜브 갈무리
강유미 유튜브 갈무리

강유미는 타이트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62kg 웨딩드레스 피팅’이라는 자막과 함께 “나 살이 진짜 많이 쪘다”며 좌절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보란듯이 다이어트를 하고 다시 드레스를 입어보는 게 목표다”고 영상을 올리며 글을 게재했다.

강유미는 “예비신랑(남편)의 원픽 드레스가 내 눈에도 가장 마음에 든다”면서 “조만간 제주도에서 한 웨딩 촬영 모습도 공개하겠다”고 예고했다.

한편 강유미는 지난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려 축하를 받고 있다. 

강유미는 “오는 8월에 가족, 친인척, 친구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며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이다. 직업과 나이, 얼굴 등은 프라이버시로 공개하지 않겠다. 소개로 만났고 정말 저를 많이 사랑해주는 분이다. 웃음코드가 잘 맞아 처음 만나자마자 확신이 생겼다”고 예비신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