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 정은지, KBS 쿨 FM ‘가요광장’ DJ 발탁…7월 1일 DJ 믕 출격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6.20 00: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만능엔터테이너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KBS 쿨 FM (89.1Mhz) ‘가요광장’ DJ로 발탁됐다.

KBS 라디오 측은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KBS 쿨FM DJ 대열에 새롭게 합류하게 됐다”며, 오는 7월 1일부터 낮12시~2시에 방송되는 ‘정은지의 가요광장’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후 정은지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게재했다.


KBS coolFM 89.1mhz
#가요광장
의 새로운DJ로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정은지의가요광장
에서 곧 만나요


유튜브에서 <정은지의가요광장>을 검색해주세요
#그것보아요
#대형소식이지요?

정은지는 최근 첫 단독 아시아 투어를 열고 7개 도시 1만 5천여 팬들을 매료시키고, 첫 스크린 데뷔작 '0.0MHz'로 연기 호평을 얻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KBS
KBS

평소 친근한 이미지로 팬들과 소통이 원활했던 정은지는 산뜻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한낮의 청취자들에게 쿨한 에너지를 전파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기대감을 높였다.

‘정은지의 가요광장’은 7월 1일 첫방송 예정이며, 매일 낮 12시부터 2시간 동안 KBS 쿨FM(89.1MHz)과 어플리케이션 ‘콩’을 통해 들을 수 있다.

한편, 정은지는 지난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슬기로운 믕지생활'에 첫 콘텐츠를 깜짝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은지가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테스트 라이브 방송을 한 회 진행한 이후, 유튜버로서 본격 활동에 돌입한 것.

'슬기로운 믕지생활'

정은지는 ‘유튜버 0개월 믕지의 카드를 편집자가 언박싱?’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유튜브 촬영을 위해 마련한 장비들을 공개했다. 유튜버로 첫 걸음을 내딛는 정은지는 설레는 마음을 전하며,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선사했다.

채널 개설에 앞서 정은지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유튜브와 관련해 “라디오를 콘셉트로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보여드릴 예정이다. 그동안 ‘힐링 가수’가 되고 싶다고 계속 밝혀왔는데, 일상에서 벗어난 재밌는 것을 해보고 싶다. 일탈도 해보고 싶고,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들과 소통도 하고 싶다"고 밝혀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 바 있다.

뜨거운 반응 속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친 가운데, ‘슬기로운 믕지생활’ 채널의 ‘커뮤니티’에 마련된 참여 코너에는 벌써부터 구독자들의 다양한 사연이 올라오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에이핑크 정은지는 최근 첫 단독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한국 대표 여자 솔로 가수로서 글로벌한 위상을 입증하기도 했다.

정은지는 지난 9일 오후 7시(이하 현지시각) 싱가포르 제프@빅박스(Zepp@BIGBOX)에서 공연 '2019 Jeong Eun Ji 1st Singapore Concert Hyehwa(2019 정은지 퍼스트 싱가포르 콘서트 혜화)'을 열고 1500여명의 팬들을 만났다. 

정은지는 지난해 말 서울, 대구, 부산 국내 공연에 이어 일본 도쿄, 대만 타이베이, 홍콩을 거쳐 싱가포르 공연을 끝으로 총 7개 도시에서 총 1만 5천여명의 팬들을 만나며 첫 단독 아시아 투어를 성료했다. 정은지는 투어 시작 전부터 홍콩 1회 추가 공연, 싱가포르 개최지 추가를 결정하고, 투어 내내 공연마다 뜨거운 현지 반응을 이끌어내며, 한국 대표 여자 솔로 가수로서 강력한 역량과 글로벌한 영향력을 입증해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