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플리 시즌4’ 김새론-김형석-정신혜-박정우, 브이라이브 ‘비하인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연플리 시즌4’) 배우들의근황이 포착됐다.

지난 12일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공식 SNS에는 “특급 까메오 새(?)와 함께한 연플리 브이라이브, 어땠어요!? 6월 22일, 연플리 시즌4 첫방송까지 D-10”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유진, 가수 소란, 박정우, 김새론, 배현성, 문효원, 김형석, 정신혜가 담겼다.

환한 미소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그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날 ‘연플리 시즌4’ 배우들은 브이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특히 아직 공개 되지 않은 이번 시즌에 대한 스포일러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인스타그램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연플리만 기다립니다”, “역시 존버는 승리한다”, “제대한 전남친이라니!!”, “새론이가 예리랑 이수현이랑 김보라랑 친하니까 또 카메오로 나오면 재밌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연애플레이리스트’는 대학생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다룬 청춘 멜로. 지난 2017년 시즌1을 시작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누적 조회수 4억 뷰를 기록한 인기 웹드라마다.

무엇보다 이번 ‘연플리 시즌4’에는 시즌3에 출연하지 않아 아쉬움을 자아냈던 박정우가 합류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영화 ‘아저씨’로 이름을 알린 김새론이 극중 서연대 경제학과 19학번 서지민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날 예쩡이다. 

한편, ‘연플리 시즌4’는 어느덧 졸업과 군입대를 앞둔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심 축을 이룬다. 영원할 것만 같았던 대학생활의 막바지에 접어든 이들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모습을 가감 없이 공개된다. 

오는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토요일 플레이리스트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또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오는 19일부터 1회씩 선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