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좌관’ 이정재, 가을독사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샷…“치명적인 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보좌관’에 출연 중인 배우 이정재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8일 이정재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공식 SNS에는 “지난주 금요일부터 가을 독사 장태준의 치명적인 독에 중독되어 하루 종일 정재리 생각만 하는 증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해맑은 이정재 배우의 사진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매주 금토 드라마 [보좌관] 기대해보좌 #보좌관 #장태준 #가을독사 #치명적 #이정재 #LeeJungJae #아티스트컴퍼니 #ArtistCompan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보좌관’ 촬영장에 온 커피차 인증샷을 찍은 이정재가 담겼다.

그는 응원차 받은 커피차의 테이크아웃 잔을 든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해사한 미소로 훈훈함을 자아내는 이정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정재리 촬영 파이팅!”, “드라마 재미있게 잘 보고 있어요”, “어떻게 저렇게 잘생겼지?”, “아컴 사진 많이 풀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아티스트컴퍼니 공식 SNS
아티스트컴퍼니 공식 SNS

이정재가 출연 중인 JTBC 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하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

무엇보다 이번 작품은 ‘트리플’ 이후 10년 만에 출연하는 이정재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정재는 극 중 야망을 향해 질주하는 보좌관 장태준 역을 맡았다. 그는 날카로운 분석력, 경계를 교묘히 넘나드는 독사 같은 치밀함, 사태를 재빠르게 파악하고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는 능력, 여기에 어른 남자의 스윗하고 섹시한 매력까지 지닌 인물. 

특히 ‘보좌관’에서 비례대표 초선의원이자 당대변인 강선영 역을 맡은 신민아 앞에서 무장해제 되는 모습은 수많은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정재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JTBC ‘보좌관’은 매주 금, 토 11시에 방송되며 인물관계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정재는 대상그룹 임세령 전무와 4년째 공개 연애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