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퍼퓸’ 김민규, 드라마틱 한 노래 실력 공개…‘호구의 연애’ 속 미모 그대로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6.19 10: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KBS2 ‘퍼퓸’에 출연하고 있는 김민규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김민규의 일상 역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5월 김민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휴식할 땐 역시 블락비 노래g”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그는 차 시트에 앉아 블락비의 노래를 부르며 수준급 실력을 공개했다.

특히 노래를 열창하고 있는 김민규의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이에 네티즌들은 “민규 오빠는 못하는 게 뭐야? 얼굴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ㅠㅠㅠㅠㅠㅠ”, “완벽해 진짜”, “잘 생겼다 ㅠ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민규 인스타그램
김민규 인스타그램

김민규는 1994년생으로 올해 26세인 배우다.

그는 ‘시그널’, ‘이번 생은 처음이라’, ‘#좋맛탱’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채워갔다.

또한 ‘퍼퓸’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뽐내고 있다.

‘퍼퓸’은 인생을 통째로 바쳐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한 가정을 파괴하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자와 사랑에 도전해볼 용기가 없어서 우물쭈물하다가 스텝이 꼬여버린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신성록, 고원희, 하재숙, 차예련 등이 함께 출연해 브라운관을 빛내고 있다.

더불어 김민규는 현재 ‘호구의 연애’에 출연 중이다.

김민규가 출연 중인 MBC ‘호구의 연애’는 호감 구혼자 5인과 함께 떠나는 두근두근 설렘 여행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