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 라디오’ 에스에프나인(SF9), 신곡 ‘RPM’ 무대 방송 최초 공개…찬희 “자신감 장착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그룹 에스에프나인(SF9)이 ‘아이돌 라디오’에서 ‘RPM’ 무대를 방송 최초로 선보였다. 

에스에프나인(SF9)은 18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토크, 댄스, 라이브, 연주 등 끝없는 아이돌 능력치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뽐냈다.

찬희는 이번 컴백에 자신감을 장착했다면서 “원래 자신감이 많이 없었다. 이번에 자신감을 좀 일깨워서 나온 것 같다”고 말했고, 재윤은 “이번 앨범 준비를 하면서 많이 관리했다. 운동을 많이 했다”고 귀띔했다.

휘영은 “마성의 매력을 장착했다.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까 고민하던 끝에 다원이 형이 ‘사람은 매력이 많아야 한다’고 얘기해줬다”면서 다원과 함께 매력적인 포즈를 잡아 웃음을 자아냈다.

영빈은 “한 번도 팬분들 앞에서 퍼포먼스를 제대로 보여드린 적이 없는 것 같아서 이번에 준비했다. 아직 ‘판타지(SF9 팬덤명)’분들에게 못 보여드린 퍼포먼스가 있다. 조만간 공개된다”고 기대감을 심어줬다.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

유태양은 ‘RPM’ 도입부에서 안대를 쓰고 안무하는 것과 관련해 “(눈을 가리고 춤추면) 자신에게 모든 걸 맡겨야 되는 순간이 온다”고 언급했다.

지난 타이틀곡 ‘예뻐지지 마’ 당시 부상으로 활동을 함께하지 못한 주호는 “무대에 배고픔을 느껴서 빨리 돌아오고 싶어서 준비를 열심히 했다. 열심히 한 만큼 멋있는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SF9은 다양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SF9은 ‘오솔레미오(O Sole Mio)’, ‘쉽다(Easy Love)’, ‘Unlimited’, ‘부르릉(ROAR)’, ‘질렀어’, ‘예뻐지지 마’ 등 기존 활동곡과 이번 신보 수록곡인 ‘돌고 돌아(Round And Round)’를 카리스마 넘치는 메들리 댄스로 소화했다.

이어 영빈, 유태양, 찬희는 랜덤 댄스까지 보여주며 SF9의 댄스 담당으로서 저력을 과시했고, SF9 래퍼 휘영과 메인 보컬 인성은 원타임의 ‘Hot 뜨거’로 활기 넘치는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게 했다.

뿐만 아니라 주호는 “여기 왔을 때 감정으로 간단하게 (곡을) 만들었다”면서 감미로운 즉석 키보드 연주를 보여줬다.

끝으로 영빈은 “올해는 굉장히 바쁘게 보낼 생각이다. 투어도 몇 개 있다. ‘RPM’으로 (청취자분들이) 시원하게 더운 여름을 날려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인성은 “열심히 활동할 테니까 많은 사랑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고, 찬희는 “SF9과 ‘판타지’가 함께한 지 벌써 2년 넘게 시간이 지났다. 앞으로 함께 꽃길 걷자”면서 팬들을 향해 사랑을 전했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