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윤상현♥ 메이비, “메메왔다” 얼굴 가득한 미소…‘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비주얼’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6.19 04: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동상이몽2’ 윤상현♥ 메이비가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메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메메 왔다아!! #오랜만에쓰리샷”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메이비는 맨 끝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얼굴 가득 미소를 짓고 있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누나 연에인 포스나요” “메이비님 아이 셋낳았는데 너무 고운거 아닌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수이자 작사가인 메이비는 2006년 1집 앨범 ‘A LetTer frOm Abell 1689’로 데뷔했다.

메이비 인스타그램
메이비 인스타그램

이후 그는 드라마 ‘분홍립스틱’과 ‘노리코, 서울에 가다’ 등으로 배우로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 후 2015년 메이비는 탤런드 윤상현과 결혼 후 세 아이의 엄마가 됐다.

지난 17일 메이비는 ‘동상이몽’에 출연해 헤어디자이너로 변신한 남편 윤상현에게 머리를 맡겼다. 

“짧아지는 것 같다”고 불안해 하던 메이비는 결국 미용실로 향해 웃음을 선사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방영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