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틀그라운드(배그) 공식 카페, 19일 카카오·스팀 무점검 패치…생존 타이틀 시스템 시즌3 종료 ‘보상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배틀그라운드(배그) 공식 카페가 무점검 패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8일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에는 ‘[점검] 6/19(수) 라이브 서버 무점검 패치 안내’에 대한 공고가 게재됐다.

이번 패치는 19일 오전 11시부터 실시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점검 내용은 서비스 안정화 및  생존자 타이틀 시즌 3 종료 등이다. 

생존자 타이틀 시즌 3 종료에 따라 점검 적용 시간 이전에 매치가 시작 경우 적용 시간 이후 매치가 종료되면 SP를 획득할 수 없다고.

해당 점검은 무점검으로 진행되며 이에 따른 게임 접속 불가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

이에 배틀그라운드 측은 패치가 끝나면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후 게임을 플레이할 것을 권고했다. 

앞서 배틀그라운드는 생존 타이틀 시스템 시즌3 종료 일정을 공고했다.

생존 타이틀 시즌3 보상 지급은 오는 26일 라이브 서버 점검 종료 후로 알려졌다. 

서버 점검 이후 순차적으로 지급되며 로그인 시 팝업창을 통해 획득한 보상 아이템 확인이 가능하다.

시즌 중 가장 높은 급수와 타이틀을 기준으로 보상을 획득하며 수령 기간 내에 쿠폰을 받아야한다.

배틀그라운드 측에 따르면 생존 타이틀 다음 시즌은 7월 4주차 중에 진행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