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진권-채연, 분장쇼 앞두고 공개한 해맑은 모습…“보니하니가 선보인 분장은?”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6.18 18: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 뉴키드(Newkkid) 진권과 버스터즈(Busters) 채연이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사진이 눈길을 끈다.

지난 11일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진권과 채연은 세트장에서 각자 셀카를 찍는 모습이다.

어떤 분장을 선보이게 될지 모른 채 활짝 웃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진권과 채연은 방송서 각각 가오나시와 도라에몽으로 분장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잊지 않기~”, “국보급 귀요미들ㅎㅎ”, “사랑스러운 하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키드(Newkkid) 진권 /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뉴키드(Newkkid) 진권 /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는 2003년 9월부터 방송중인 EBS 생방송 어린이 프로그램이다.

초대 보니는 ‘잼라이브’의 잼아저씨로 유명한 김태진이며, 초대 하니는 한별이다.

2014년부터 약 2년 간 11대 보니와 하니로 함께 활약한 신동우와 이수민의 활약으로 프로그램이 엄청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버스터즈(Busters) 채연 /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버스터즈(Busters) 채연 /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이후 정택현, 안형섭을 거쳐 현재 김진권이 3월 18일부터 16대 보니로 활동 중이며, 하니의 경우는 이진솔과 김유안을 거쳐 김채연이 15대~16대 하니로 활동 중이다.

뉴키드(Newkkid) 진권과 버스터즈(Busters) 채연이 출연하는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는 매주 평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더불어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저녁 6시에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한편, 채연은 최근 천재교육 밀크티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밀크TV_중학’서 매주 월요일 8시 50분부터 라이브 공부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