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원진아 측 “드라마 ‘날 녹여주오’ 출연 확정, 아직 촬영 전이고 하반기 편성 예정“(feat.지창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원진아의 소속사 유본컴퍼니 측은 그의 드라마 ‘날 녹여주오’ 출연 여부에 대해 “출연 확정이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18일 원진아의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톱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원진아가 드라마 ‘날 녹여주오’에 출연 확정됐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아직 촬영 전이며 하반기 편성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스포티비뉴스 측은 원진아가 드라마 ‘날 녹여주오’에 캐스팅 확정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원진아는 ’날 녹여주오’에 출연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그가 출연 확정된 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로 연출은 신우철이며 극본은 백미경이다.

원진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원진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특히, 이번 드라마가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지창욱의 제대 이후 첫 복귀작이라는 점에서다.

그는 지난 4월 30일 일찌감치 드라마의 출연 확정 소식을 전했다.

지창욱은 냉동인간이 되었다 깨어난 예능국 스타 PD 마동찬을 연기한다. 극 중 마동찬은 만들었다 하면 대박을 터뜨리는, 시대의 트렌드를 읽을 줄 아는 방송국의 능력자로 본인이 제작한 방송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하게 되어 24시간만 냉동됐다가 깨어날 예정이었지만, 눈을 떴을 땐 20년이 지나있었다. 부모님과 동생, 방송국 선후배와 연인 등 모두가 20살의 나이를 더 먹는 동안 늙지 않고 20년 전 모습 그대로 깨어나는 바람에 완벽한 피지컬과 잘생긴 얼굴이 강제로 박제돼버렸다. 이러한 설정은 2년간의 군대 공백에도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해 팬들을 놀라게 한 지창욱과 그야말로 싱크로율 200%의 캐스팅이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

지난 2017년 입대를 앞두고 가졌던 팬미팅에서 액션과 로코 중 다시 도전해보고 싶은 장르를 묻는 질문에 “제 체질은 로맨스”라며 “액션도 물론 다시 하고 싶지만 군 제대 후 로맨스 위주의 작품을 많이 해보고 싶다”라고 답했던 지창욱. 제대 후 어떤 작품을 차기작으로 선택할지 관심을 집중시키던 그는 첫 복귀작으로 ‘날 녹여줘’ 출연을 확정 지으며 ‘수상한 파트너’에 이어 또 한 번 로코 장인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은 “원조 만찢남 비주얼의 배우 지창욱이 뜨거운 가슴을 가진 남자 마동찬 PD 역을 만나 20년간 냉동됐던 미스터리와 로맨스를 해동시키며 시청자 여러분들의 마음도 녹일 것으로 기대가 크다”고 전하며, “2019년, 가슴이 뜨거워지는 해동 로맨스로 찾아올 ‘날 녹여줘’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원진아는 알바비를 두둑하게 준다는 말을 믿고 냉동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여주인공 고미란 역을 맡게 됐다.

지창욱과 원진아의 호흡이 어떨지 벌써 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드라마 ‘날 녹여줘’는 2019년 하반기 tvN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