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티아라 출신 전보람, 이미영 똑닮은 미모로 딸 인증…‘전우람 생각나는 과거 사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티아라 출신 전보람의 과거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과거 전보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말없이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엄마인 배우 이미영과 똑닮은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동생인 전우람이 생각나는 붕어빵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전보람 인스타그램
전보람 인스타그램

전보람은 1986년생으로 올해 34세인 가수 겸 모델이다. 그는 2008년 싱글 앨범 ‘Lucifer Project Vol 1. 愛’으로 데뷔했다.

이후 2009년부터 티아라 멤버로 활약하며 많은 인기를 누렸다.

‘처음처럼’, ‘Bo Peep Bo Peep’, ‘왜 이러니’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사랑받던 그는 2017년 5월 티아라를 탈퇴했다.

전보람, 전우람 자매의 부모인 전영록과 이미영은 1985년 결혼했고 이후 이혼했다.

최근 전보람은 전우람과 함께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사람들의 인생을 진솔하고도 담백하게 전달하는 신개념 인물 다큐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