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7월 20일 첫 공식 팬미팅’ 박봄, 산다라박-씨엘-공민지와 함께…‘다시 재회한 투애니원(2NE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박봄이 자신의 SNS에 오랜만에 다시 재회한 투애니원(2NE1)의 모습을 게재해 많은 팬들의 반가움을 샀다.

지난 5월 18일 박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주인 2ne1ㅋㅋㅋ@2ne1 #dnation #디네이션 #박봄 #happy2ne110thanniversary#10yearswith2NE1”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박봄 인스타그램
박봄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은 박봄, 산다라박, 씨엘, 공민지의 셀카가 담겨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름다운 그들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너무 좋아요”, “우와 대박 ㅠㅠ감동이에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씨엘 인스타그램
씨엘 인스타그램
씨엘 인스타그램
씨엘 인스타그램

씨엘 역시 지난 5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생 신난 어린이들처럼 살자”이라는 글을 게재해 애틋함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박봄은 2009년 빅뱅과 함께 2NE1(산다라박-씨엘-공민지-박봄)의 멤버로서 ‘롤리팝’ 광고로 데뷔했으며 2NE1에서 메인보컬로 활동하며 2009년 10월 28일 솔로 싱글 ‘You And I’를 발표했다.

그는 2016년 11월 2NE1의 해체와 함께 YG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을 종료했으며, 2018년 7월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해 2019년 3월 13일 싱글 앨범 ‘Spring’으로 컴백했다.

지난 5월 2일에는 새 앨범 ‘re: BLUE ROSE’를 발매했으며, 타이틀곡 ‘4:44’에 마마무 휘인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박봄과 첫 협업을 펼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박봄은 7월 20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슈피겐홀에서 2019년 첫 번째 뮤직 토크쇼 ‘다시, 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박봄이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공식 팬미팅으로, 박봄의 라이브와 토크, 그동안 팬들에게 다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이 공개된다.

몽환적인 사운드와 감성으로 돌아온 박봄은 이번 팬미팅에서 최근 발표한 신곡 ‘봄’, ‘4시 44분’ 무대를 비롯해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추억의 노래들을 라이브 무대로 선보인다.

또, 박봄은 오랫동안 자신을 기다려주고 응원해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으며, 활발한 소통을 통해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진심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첫 단독 팬미팅 개최 소식에 팬들뿐만 아니라 박봄 또한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박봄은 최근 SNS 계정에 ‘다시, 봄’ 포스터와 함께 “여러분 7월 20일 제가 드디어 한국에서 팬미팅을 합니다. 우리 빨리 만나요”라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박봄의 첫 뮤직 토크쇼이자 공식 팬미팅 ‘다시, 봄’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