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지, 네티즌들이 뽑은 ‘아기 필터가 가장 잘 어울리는 ★’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수지가 네티즌들이 뽑은 ‘아기 필터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 1위에 등극했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 측은 ‘요즘 핫한 필터인 귀여운 아기 필터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는?’의 랭킹 순위를 공개했다.

해당 투표는 6월 3주차인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수지는 34.1%의 득표율을 받으며 랭킹 1위에 올라섰다.

익사이팅 디씨
익사이팅 디씨

이어 백종원, 마동석이 각각 31.5%, 12.0%의 득표율을 받으며 순위권에 안착했다.

수지는 2010년 7월 미쓰에이(miss A) 싱글 'BAD BUT GOOD'로 처음 데뷔했다.

수지 인스타그램
수지 인스타그램

이후 미쓰에이는 ‘Step up’, ‘Touch’, ‘남자 없이 잘 살아’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배출했다.

수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또한 수지는 미쓰에이 활동 이외에도 2011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첫 연기에 도전하며 스펙트럼을 넓혀갔다. 또한 드림하이OST ‘겨울아이’를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역량도 뽐냈다. 

그 후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 속 과거 서연 역을 맡은 수지는 ‘국민 첫사랑’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대세스타로 활약하게 됐다.

현재 수지는 드라마 ‘배가본드’에 캐스팅 돼 이승기와 호흡을 맞추고 있다.

드라마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그린 액션 첩보물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