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편의점 특집 2탄, 꿀떡버거부터 하노이 달걀찜까지…‘꿀떡버거 레시피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맛있는 녀석들’에 소개된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가 화제다.

14일 방송된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225회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편의점 특집 2탄 야식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편의점 꿀조합으로는 레몬, 너한테 피치나 칵테일, 꿀떡버거, 밥먹으러 과자, 호찌민 막창국수, 하노이 달걀찜 레시피가 공개됐다.

이중 꿀떡버거의 레시피가 눈길을 끈다.

꿀떡버거는 꿀호떡과 핫바를 잘라서 안에 넣고 머스타드 소스와 편의점에서 파는 1인용 샐러드 채소를 넣은 꿀조합 메뉴다. 

언뜻보면 무난한 조합같지만 꿀호떡을 사용했다는 것이 포인트.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캡처

해당 재료 쇼핑을 마친 문세윤은 핫바를 맛 별로 준비하는 등 먹방 장인의 포스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꿀떡버거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먼저 전자레인지에 꿀호떡 15초, 소시지바 30초를 돌려준다. 

그 다음 꿀 호떡을 반으로 잘라 소스를 버무린 샐러드와 소시지바를 넣고 머스타드 소스를 뿌린다. 

문세윤이 만든 꿀떡버거를 먹은 유민상은 “약간 그런 느낌이에요. 토스트 먹을 때 설탕을 많이 뿌린 느낌? 의외로 괜찮은 조합이네요”라고 후기를 남겼다.

문세윤은 “꿀이 있어서 달달함이 쎄다”, 김준현은 “꿀호떡이 신의 한수다”고 평했다. 

편의점 특집 2탄으로 꾸며진 ‘맛있는 녀석들’ 225회는 17일 오후 8시 Comedy TV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