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여자친구(여친)’ 서지승, 지인 결혼식에 간 모습 눈길 “엄청 많이 축하한다고”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6.17 11: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이시언 여자친구 서지승이 지인의 결혼식에 간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3월 30일 서지승은 자신의 SNS에 “엄청 많이 축하한다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지승은 지인과 함께 결혼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름다운 둘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름다워요”, “보기 좋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지승 인스타그램
서지승 인스타그램

한편, 서지승은 1988년 10월 4일생으로 올해 32세이며 이시언은 1982년 7월 3일생으로 올해 38세로 둘은 6살 차이 난다.

서지승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현재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에는 이혜영, 임지규, 황효은, 정은우 등이 속해 있다.

서지승은 ‘성장드라마 반올림’,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복희 누나’,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 - 아들을 위하여’, ‘오!할매’, ‘연애의 온도’, ‘타인의 멜로디’, ‘간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조작된 도시’등에 출연했다.

서지승과 이시언은 지난해부터 공개 연애 중이다. 이시언은 현재 비에스컴퍼니이며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다시 만남 세계’, ‘투깝스’, ‘라이브’, ‘플레이어’, ‘어비스’,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자전차왕 엄복동’ 등에 출연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특히, 그는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