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보이스3 (보이스 시즌3)’ 이진욱, 윤송아가 양예승과 같은 와이어로 묶이고 입이 뜯긴 모습으로 발견 되자 ‘블랙아웃’…박병은은 시신보며 ‘섬뜩한 미소’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6.16 22: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보이스 3’에서 윤송아가 양예승과 같은 와이어 수법으로 살해되고 이진욱은 박병은을 의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6일 방송하는 OCN 드라마 ‘보이스 시즌3’은 범죄현상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적 스릴러다.

 

OCN‘보이스3’방송캡처
OCN‘보이스3’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일본에 있던 나오미(윤송아)는 살해된 일본 화가 유키코(양예승)의 그림에 숨겨진 소형 카메라와 메모를 보게 됐다.

이에 나오미(윤송아)는 유키코의 남편 카네키(박병은)를 만나기 위해 한국에서 열리는 유키코의 전시회장을 찾았다.

나오미(윤송아)는 한국에 가기 전에 유키코의 메모에 ‘나에게 무슨 일이 생긴다면 도강우 형사에게 연락하라’는 메모를 보고 강우에게 전화를 했다.

전시회장에서 카네키(박병은)는 폭탄으로 의심되는 물품이 배달되어 모두가 정신이 팔린 사이에 사무실에 홀로 있던 나오미(윤송아)가 와이어로 묶인채 잔인하게 입술이 뜯긴채로 발견됐다.

나오미를 피습된 모습은 마치 카네기(박병은)의 아내 유키코(양예승)의 그림처럼 유키코를 살해한 방법과 비슷했다. 

하지만 카네키(박병은)는 나오미가 살해될 당시 권주(이하나)와 강우(이진욱)과 함께 있었다. 

 

OCN‘보이스3’방송캡처
OCN‘보이스3’방송캡처

 

한편, 강우(이진욱)는 나오미가 피습된 모습을 보고 블랙아웃 증상이 심해지고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서 모르는 사람을 죽일뻔 하는 일을 겪게 됐다. 

권주(이하나)는 카네키(박병은)에게 나오미의 응급처지를 부탁하고 밖으로 나갔고 카네키(박병은)는 나오미에게 “나오미씨 천국에 가면 유키코한테 안부 전해줘요”라고 하며 소름끼치는 미소를 지었다.

자신의 행동에 실망한 강우(이진욱)는 형사증을 나홍수(유승목)에게 건네고 “이제 그 진범 놈 내 방식대로 잡아. 카네키 마사유키”라고 중얼거렸다. 

또 카네키(박병은)이 방제수(권율)가 있는 옥션 파브르와 관련이 있을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보이스 시즌3’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6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OCN‘보이스3’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 캡처
OCN‘보이스3’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 캡처

OCN 드라마‘보이스 시즌3’은 매주 토,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