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마이걸 승희, 음악방송 출근길 현장 새삼 눈길 “우리는 지금 오마이걸의 시대에 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오마이걸 승희의 음악방송 출근길 현장이 새삼 눈길을 끈다.

지난 6일 방송된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 11’에서 ‘다섯 번째 계절’로 사랑받고 있는 MC 승희가 음악방송 출근길 준비과정을 공개한다.

새벽 3시부터 시작된 승희의 음악방송 출근 준비에 MC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편하게 출근해야 할 출근길이 공식 행사가 되어 오마이걸의 모든 멤버들이 헤어, 메이크업, 의상을 갖추려면 새벽 3시부터 준비해야 한다고 밝혔다. 혹여나 잠시 잠을 청했다가 얼굴이 붓지 않을까 노심초사하며 잠을 안자고 출근하는 경우도 있다고.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 11’ 방송 캡처

승희는 음악방송 출근길 패션으로 청량한 푸른색 투피스를 선택했다. 이를 본 임보라는 자신이 입고 있는 파란색 원피스를 가리키며 “나랑 커플인데요"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데칼코마니 같은 쌍둥이 룩으로 ‘팔로우미11’ 막내라인의 패션 케미 덕분에 스튜디오 분위기는 더욱 훈훈해졌다.

승희는 음악방송 출근길 전 차 안에서 공답의 시간을 가졌다. 음악방송 대기시간에 무엇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지부터 승희의 필수 인생템, 컨실러까지 아낌없이 공개했다고. MC 승희가 속해있는 걸그룹 ‘오마이걸’은 이른 아침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출근길 미모를 발산하여 눈길을 끌었다. 이때, 한 명의 팬이 “우리는 지금 오마이걸의 시대에 살고 있다!”며 진심 어린 괴성을 질렀고, 이를 들은 스튜디오는 웃음바다로 변했다. 팬의 간절한(?) 외침은 ‘팔로우미11’ 8회 다시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