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기가요’ 틴탑, ‘Run Away’ 아쉬운 굿바이 무대…엘조 탈퇴 이유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그룹 틴탑이 ‘인기가요’에서 아쉬운 굿바이 무대를 펼쳤다. 

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틴탑이 ‘Run Away(런 어웨이)’ 굿바이 무대를 꾸미며 팬들과 아쉬운 작별 인사를 나눴다.

이날 틴탑은 그레이 톤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Run Away’를 열창했다. 특히,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함께 가창력을 뽐낸 틴탑은 마지막까지 ‘믿고 듣는 틴탑’의 저력을 보여주며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틴탑은 지난 4일 새 앨범 ‘DEAR. N9NE(디어나인)’을 발매, 트로피컬 하우스와 뭄바톤이 결합된 타이틀곡 ‘Run Away’로 한층 성숙해진 음악을 선보인 바 있다.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또한, 칼군무의 원조로 매 앨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틴탑은 이번 활동을 통해 절제된 퍼포먼스로 틴탑만의 ‘어른 섹시’를 탄생시키며 반전을 선사, 대중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DEAR. N9NE’ 활동을 마무리한 틴탑은 오는 7월 13, 14일 양일간 단독 콘서트 ‘TEEN TOP PARTY TO.N9NE(틴탑 파티 투나인)’을 개최한다.

한편, 틴탑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에는 틴탑 외 백퍼센트 업텐션 등이 있다.

캡, 니엘, 리키, 창조, 천지로 구성된 팁탑은 2017년 2월 엘조의 탈퇴로 5인조로 개편됐다.

엘조는 개인 활동 등을 이유로 그룹에서 탈퇴하면서 현재 병헌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