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라운 토요일’, 젝스키스 ‘탈출’-소녀시대 ‘All Night’ 가사는 무엇?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 출제된 젝스키스 ‘탈출’, 소녀시대 ‘All Night’ 가사가 시선을 모은다.

1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는 몬스타엑스 셔누, 우주소녀 루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첫 번째 문제로 젝스키스의 ‘탈출’이 나왔다. ‘탈출’은 1997년 발매된 곡으로, 청소년들의 학업 스트레스를 비판하며 정해진 틀에서 탈출해 자유로워지자는 내용을 담은 곡.

정답에 가깝게 쓴 원샷의 주인공 다름아닌 셔누였다. 셔누는 어리둥절한 얼굴로 ‘감사합니다’라고 적었다.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방송 캡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방송 캡

출제된 부분의 가사는 ‘하나같이 나같은 별종을 돌보기 힘들다고 추방당했어’였다.

2라운드 문제는 소녀시대의 ‘All night’였다. 

멤버 중 정답에 가장 가깝게 쓴 사람은 박나래였다.

원샷을 받은 박나래는 ‘키 면회를 갔는데 군용 유틸리티 반바지가 탐이 났었다. 갖고 싶다’고 메모지에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출제된 소녀시대의 ‘All Night’의 가사는 ‘여름의 전류 귀를 간지럽힐 때 (Alright) 네 눈에 비친 불꽃놀이 흔들릴 때 (Alright)’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