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잼라이브’ 김해나 아나운서, ‘미스트롯’ 홍자-송가인과 함께 여신美 뽐내…“자매같은 세 사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잼라이브’ 잼누나 김해나 아나운서가 ‘미스트롯’ 송가인, 홍자와 함께한 사진이 새삼 눈길을 끈다.

김해나 아나운서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 top of top 대세들을 만났어요!”라고 시작되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해나 아나운서는 홍자와 송가인 사이에서 다소곳하게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세 사람의 눈부신 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나 두 트로트 여신 사이에서 자신의 매력을 뽐내는 김해나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김해나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김해나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우리 쓰잼이 누나 잘했어요~”, “역시 비주얼은 해나님!”, “세 분 모두 자매같아요ㅎㅎ”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90년생으로 만 29세가 되는 김해나 아나운서는 서울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 출신이다.

2011년 월드미스유니버시티서 인기상을 수상하며 얼굴을 알렸다.

2016년 6월부터 6개월간 아시아경제TV 아나운서를 맡았던 그는 현재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다.

스노우서 서비스하는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애플리케이션 ‘잼라이브’서 진행을 맡고 있는 그는 잼누나, 잼언니, 둥굴레 등의 별명으로 유명하다.

2019 서울 모터쇼에서 한 브랜드 부스서 라이브 퀴즈를 진행하기도 했으며, 지난 2월에는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HEANA NIGHT LIVE’를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잼라이브’는 매일 진행되는 퀴즈쇼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9시에, 금요일에는 오후 8시 30분,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오후 2시와 오후 9시에 진행된다.

더불어 매일 ‘오늘의 힌트’라는 이름으로 힌트가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