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알라딘’ 4DX 모션체어 싱어롱, 16일까지 진행…’상영관은 어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디즈니 판타지 어드벤처 ‘알라딘’이 쏟아지는 4DX 싱어롱 요청에 보답하고자 개최한 4DX 모션체어 싱어롱 상영회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특별 4DX 모션체어 싱어롱, 일명 댄서롱 상영회의 성공을 계기로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흥행 강자로 날아오른 ‘알라딘’ 4DX의 열풍이 이번 주말에도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4DX 모션체어 싱어롱 상영회에 참여한 관객들은 노래에 맞춰 열정적인 박수와 어깨춤, 환호를 보내며 ‘알라딘’ 4DX의 흥을 온 몸으로 즐겼다. 

특히 흥 넘치는 지니의 ‘Friend Like Me’, ‘Prince Ali’에서는 박수와 함성은 물론 탬버린과 야광봉까지 등장하여 뜨거운 대한민국 관객들만의 흥과 제대로 영화를 즐기는 대한민국만의 관람 문화를 선보였다. 

영화의 절정인 알라딘과 자스민의 ‘A Whole New World’에서는 ‘매직 카펫 라이딩’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4DX 모션 체어 움직임에 맞춰 콘서트장을 방불케하는 핸드폰 불빛 퍼포먼스로 밤하늘을 수놓는 듯한 진풍경을 연출했다.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4DX 모션체어 싱어롱 상영회가 끝난 후에도 관객들은 엔딩 크레딧이 끝날 때까지 자리를 떠나지 않고 음악을 즐겼을 뿐만 아니라 ‘알라딘’ 4DX 싱어롱 만의 흥을 언급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같은 폭발적인 흥행 돌풍에 힘입어 매진 사례를 일으킨 ‘알라딘’ 4DX의 모션체어 싱어롱은 14일 금요일부터 16일 일요일까지 3일간 CGV신촌아트레온, CGV상봉, CGV왕십리,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영등포에서 상영될 예정이라 N차 관람 관객은 물론이고,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가이 리치 감독의 ‘알라딘’은 좀도둑에 지나지 않았던 알라딘이 우연히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를 만나게 되면서 환상적인 모험을 겪게 되는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14일 기준 지난달 23일 개봉한 영화 ‘알라딘’은 누적 관객수 448만 4667명을 기록하며 흥행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