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식당2’ 안재현, 벌크업 → 다이어트로 화제…“살 뺐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안재현이 벌크업 후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지난 14일 안재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 뺐어요 쁘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재현은 남색 티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날렵한 턱선과 하얀 피부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어 근육도 빠진 건가요?”, “강식당 잘 보고 있어요!”, “너무 멋있다”, “왜 맨날 잘생겼어요? 남친짤로 저~장”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안재현은 벌크업을 통해 우람해진 팔뚝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 인스타그램

이와 관련해 지난달 30일 안재현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전화 통화에서 “안재현이 쉬는 동안에 개인적으로 운동을 하면서 관심이 높아진 걸로 안다”며 “또 새로 하는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을 준비하면서열심히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안재현이 출연하는 MBC 새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은 꽃미남 혐오증 여자와 외모집착증이 있는 남자가 편견을 극복해가는 코믹 로맨스로 드라마 ‘용팔이’, ‘엽기적인 그녀’를 연출한 오진석 PD가 연출을 맡았다.

극중 안재현은 외모집착증이 있는 남자 주인공으로 분해 꽃미남 혐오증인 여자 주인공 역을 맡은 오연서와 호흡을 맞춘다.

한편, 안재현은 현재 tvN ‘강식당2’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지난 2017년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외전으로 처음 방송된 ‘강식당’은 ‘윤식당’을 패러디한 프로그램으로 시즌1 사랑에 힙입어 론칭됐다. 

특히 최근에는 ‘강식당’의 김치밥이 피오씁니다, 꽈뜨로 떡볶이 등 메뉴 레시피들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안재현이 출연하는 tvN ‘강식당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며 재방송 일정은 편성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