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하는 남자들2(살림남2)’ 율희, 최민환이 반한 청순미 뽐내…‘러블리의 아이콘’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6.14 19: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2(살림남2)’에 남편 최민환과 출연 중인 율희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율희의 일상 역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최근 율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힐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긴 생머리로 청순미를 과시하며 옆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뚜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찰떡처럼 어울리는 메이크업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율히의 시간은 거꾸로 흘러가는군”, “언니 인생도 있으니까요. 행복한 삶을 살아요. 남 눈치 보지 말고”, “너무 이쁘다ㅜㅜㅜ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율희 인스타그램
율희 인스타그램

지난해 5월 아들 재율을 출산한 후 10월 결혼식을 올린 그들은 어린 나이에도 누구보다 뛰어난 책임감을 보여주고 있다.

최민환은 FT아일랜드 멤버이며 율희는 라붐(LABOUM) 출신이다. 두 사람은 결혼 당시 ‘아이돌 부부’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며 웨딩 마치를 올렸다.

현재 두 사람은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살림남2)’에 함께 출연하며 알콩달콩한 부부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

‘살림남2’는 신세대 남편부터 중년 그리고 노년의 남편까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