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맛있는 녀석들’ 편의점 야식 호찌민 막창국수+하노이 달걀찜 대박… 초간단 레시피로 동남아 맛을 즐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진병훈 기자) 14일 코미디TV(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편의점 특집 2탄 <야식>편을 방송했다.

앞서 해장브런치로 멤버들의 질타를 받은 김현준이 호찌민 막창국수와 하노이 달걀찜을 들고 나왔다.

재료는 쌀국수 컵라면 국물과 날달걀, 불막창이다. 레시피는 쌀국수 컵라면에 뜨거운 물을 붓고, 막창은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데운다.

종이컵에 날달걀을 넣어 풀어준다. 날달걀과 쌀국수 국물을 1:1 비율로 맞춰준다. 전자레인지에 1분 돌리면 하노이 달걀찜 완성.

쌀국수 면만 건져서 불막창에 넣어 비비면 호찌민 막창국수 완성이다. 편의점에서 즐기는 동남아의 맛은 어떨까.

멤버들은 대박이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특히 1분 만에 완성된 하노이 달걀찜에 높은 점수를 줬다.

빨간 양념으로 물든 면발과 쫄깃한 막창까지 최고라는 점수를 받았다. 

다음 꿀조합은 달콤하지롤. 재료는 청포도, 키위, 오렌지, 롤케이크다. 레시피는 갖가지 과일을 손질한다. 손질한 과일을 롤케이크에 꽂아주면 끝이다.

편의점표 초간단 미니 생크림 케이크는 준수한 점수를 받았다.

마지막 꿀조합은 ‘레몬, 너한테 피치나’. 재료는 크랜베리 주스, O모나, 복숭아 스파클링 음료, 얼음컵이다.

레시피는 얼음컵에 크랜베리 주스를 종이컵 기준으로 3/4컵 넣는다. 복숭아 스파클링 음료를 1/2컵 넣는다. O모나 한 포를 뿌린다.

톡 쏘는 탄산과 크랜베리와 복숭아의 맛 콜라보가 청량함을 더해줘 높은 점수를 받았다.

유튜브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유튜브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유튜브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유튜브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유튜브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유튜브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유튜브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유튜브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처음에는 꿀조합으로 시작한 핫도그&소떡소떡에 이어서 MJ DOC이 나왔다.

문세윤이 직접 챙긴 MJ DOC은 닭발과 오도독뼈, 그리고 얼린 O시쿨의 조합을 말한다.

문세윤의 레시피는 닭발 3분, 오도독뼈 1분 40초간 전자레인지에 데운다. 얼린 O시쿨의 한 면을 칼로 절개한다.

오도독뼈와 닭발을 섞어준다. 위장에 불이 나면 O시쿨로 진화 작업을 거친다.

유민상은 절개된 O시쿨의 면을 치즈 갈듯 갈아주는 재주를 보여줬다. 얼음 분쇄기 수준을 거치면 눈꽃 맛을 즐길 수 있다.

멤버들은 O시쿨의 한 면을 절개한 센스는 좋았으나 닭발과 오도독뼈의 단순한 조합 탓에 낮은 점수들을 줬다.

다음은 닭치유 파스타다. SNS를 통해 알려진 닭치유 파스타 재료는 우유 500mL, 투움바 파스타 컵라면, 체더치즈, 매콤 치킨이다.

두 모금 마신 500mL 우유를 뚜껑을 연 채로 전자레인지에 2분간 데운다. 매콤 치킨을 손으로 잘게 찢어 전자레인지에 30초간 데운다.

데워진 우유를 표시 선보다 적게 붓고 뚜껑을 덮어 전자레인지에 3분 더 데운다. 익은 면 위에 분말 수프를 뿌린 후 잘 섞는다.

뭉치지 않게 잘 비빈 다음 그 위에 체더치즈를 한 장 올리고 전자레인지에 30초간 데운다. 잘게 찢은 매콤 치킨을 전자레인지에 30초간 데운다. 

잘게 찢은 매콤 치킨을 토핑한다. 매콤함과 느끼함의 콜라보 닭치유 파스타의 맛은 어떨까.

파스타에서 오메기떡 맛이 나는 기이한 경험을 하는 멤버들. 아무래도 유유가 덜 들어갔는지 레시피대로 되지 않은 모양이다.

다음은 꿀떡버거. 이 역시 SNS를 통해 알려졌는데 재료는 허니머스터드소스, 꿀호떡, 샐러드, 숯불구이 소시지바다.

레시피는 전자레인지에 꿀호떡 15초 소시지바 30초 돌린다. 꿀호떡을 반으로 가른다. 소스 버무린 샐러드와 소시지바를 넣고 머스터드소스를 뿌린다.

탄산음료로 마무리하면 끝. 한입에 넣기도 좋은 꿀떡버거는 설탕 많이 뿌린 토스트 맛이 난다고 한다.

의외로 괜찮은 조합에 탄산음료로 마무리. 멤버들은 꿀호떡을 가르고 안에 샐러드와 소시지바를 넣었다는 점에서 신의 한수라는 평가를 내렸다.

다음은 김준현표 꿀조합인 해장 브런치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해장 브런치 재료는 매운 컵라면과 달걀 샌드위치다.

단순한 조합에 반발하는 멤버들. 김준현은 우연히 두 조합에 반했다고 하지만 멤버들은 벌써부터 낮은 점수를 내리겠다고 예고했다.

레시피는 매운 라면에 뜨거운 물을 붓는다. 면이 익으면 따로 (위장응로) 빼낸다. 라면으로 위장을 예열하는 것도 제조 과정 중의 하나란다.

달걀 샌드위치과 매운 컵라면 국물과의 조합이라니… 문세윤은 이해할 수 없는 조합이라며 고개를 가로저었다.

머뭇거리는 꿀조합에 유민상은 안절부절 못 하고 문세윤은 아메리카노로 스스로 최면을 걸어 봤지만 결국 ‘18점’을 줬다. 이후 속이 안 좋아졌다며 10점을 줬다.

해장 브런치가 꼴등 붙박이가 되었고 이제 ‘밥 먹으러 과자’와 ‘명절기분 잡채’의 꿀조합이 시작됐다.

재료는 즉석밥, O원칩 볶음고추장 맛, 참기름, 잡채 컵라면, 새우맛 어묵 핫바다.

레시피는 전자레인지에 돌린 어묵 핫바를 길게 썬다. 밥에 참기름을 넣어 간한다. 잘게 부순 O윙칩을 밥에 넣어 비벼주면 완성이다.

그런데 해장 브런치에 이어 충격적인 비주얼이 펼쳐지자 문세윤이 폭발했다. 심지어 제작진에게 불만까지 터뜨렸다.

잡채 컵라면에 건더기, 액상 수프를 넣고 조리한다.잡채 컵라면에 미리 잘라둔 어묵 핫바를 넣으면 완성이다.

하지만 생각보다 괜찮은 조합이었는지 멤버들의 칭찬이 이어졌다. 어묵 핫바와 잡채 조합이 괜찮았다.

문세윤은 여전히 과자와 밥의 조합이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어묵 핫바와 잡채 조합 덕분에 겨우 웃음을 찾았다.

코미디TV(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밤 8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