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금토드라마] 14일 드라마 편성표-시청률 순위-방영예정 후속드라마는?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6.14 19: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14일 금토드라마 편성표와 시청률 순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녹두꽃’은 전국 시청률 5.7%를 기록했다.

JTBC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은 14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시청률은 6월 8일 닐슨코리아 기준.

지상파 금토드라마

6월 8일 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순위
6월 8일 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순위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녹두꽃’(5.7%)은 1894년 동학농민운동의 역사 속에서 농민군과 토벌대로 갈라져 싸워야 했던 이복형제의 파란만장한 휴먼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조정석, 윤시윤, 한예리, 최무성, 박혁권, 김상호, 최원영, 황영희, 백은혜, 서영희, 정선철, 민성욱, 안길강, 노행하, 병헌, 정규수, 박지환, 김정호, 홍우진, 이태검, 박규영, 조희봉, 조현식, 김도연, 김하균, 박지일, 문원주, 이순원, 장광, 이정헌, 전무송이 출연 중이다.

지상파 후속 금토드라마

7월 중 첫 방송되는 SBS ‘통증의사 차요한’은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메디컬 드라마로 지성, 이세영, 이규형이 출연한다.

9월 중 첫 방송되는 SBS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이승기, 수지, 신성록, 문정희, 백윤식, 이경영, 문성근, 김민종, 정만식, 김정현, 황보라, 류원, 윤나무, 강경헌, 박아인, 장혁진이 출연한다.

종편 금토드라마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JTBC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의 치열한 생존기로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정진영, 김갑수, 정웅인, 임원희, 김홍파, 이철민, 전진기, 전승빈, 도은비가 출연한다.

종편 후속 금토드라마

7월 5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채널A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은 금기된 사랑으로 인해 혹독한 홍역을 겪는 어른들의 성장드라마로 박하선, 예지원, 이상엽, 조동혁, 정상훈, 최병모, 류아벨, 유서진, 김미경, 신수연, 심헤연, 오동민, 황석정, 황정민, 김영준, 이윤수, 박민지, 정예진, 신원호가 출연한다.

7월 중 첫 방송되는 JTBC ‘멜로가 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코믹 드라마로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안재홍, 공명, 김영아, 류아벨이 출연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