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7월 결혼’ 선우선♥액션배우 이수민, 웨딩화보 비하인드 사진 눈길…‘나이 차이 재조명’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6.14 17: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선우선과 액션배우 이수민의 웨딩화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선우선과 이수민의 웨딩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선우선은 이수민의 어깨에 다정하게 기대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행복해 보이는 둘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보기 좋아 보여요”, “우와 대박”, “행복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지난 5일 해피메리드컴퍼니는 “선우선이 오는 7월 14일 서울 강남 뉴힐탑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혔다.

둘은 약 1년 간의 교제 기간을 거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평소 두 사람은 성격과 취미가 비슷하고,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한다.

또한, 파주에 신접살림을 차린다고 알려졌다.

한편, 선우선은 2003년 영화 ‘조폭마누라’로 데뷔했으며 ‘구미호 외전’, ‘내조의 여왕’,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강력반’, ‘썸남썸녀’, ‘사생결단 로맨스’, ‘조폭 마누라2-돌아온 전설’, ‘달콤, 살벌한 연인’, ‘오프 로드’, ‘어린 왕자’, ‘슈퍼맨이었던 사나이’, ‘마이 뉴 파트너’, ‘하늘을 걷는 소년’, ‘당신이 잠든 사이에’, ‘거북이 달린다’, ‘전우치’, ‘평양성’, ‘슈퍼스타’, ‘가족시네마’, ‘가시’, ‘오늘도 위위’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활약했다.

이수민 인스타그램
이수민 인스타그램

선우선은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이며 액션배우 이수민은 1986년 1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둘은 11살 차이 난다.

이수민은 서울액션스쿨 소속이며 ‘마약왕’, ‘극한직업’, ‘걸캅스’, ‘악인전’ 등 총 39건의 작품에서 무술감독으로 활약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선우선에 대한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