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조혜주, 인터넷 BJ 윤동주 役으로 눈길…“OOTD”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6.14 16: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 출연 중인 조혜주가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27일 조혜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ork work work #legit #ootd #mot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컬러풀한 니트를 입은 조혜주가 담겼다.

그는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화려한 귀걸이 마저 눈에 띄지 않게 만드는 조혜주의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그의 작은 얼굴과 높은 콧대가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왜 맨날 예뻐요?”, “한입만 보고 팬 됐어요!”, “요즘 진짜 드라마 많이 하시네요”, “팬입니다! 검블유 잘 보고 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혜주 인스타그램
조혜주 인스타그램

조혜주는 지난해 웹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단무지)’로 데뷔한 모델 겸 배우다. 

그는 데뷔 이후 웹드라마 ‘한입만’ 시리즈에 이어 한예슬-주진모 주연으로 화제를 모은 ‘빅이슈’ 그리고 영화 ‘결혼식’과 ‘걸캅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tvN ‘검블유’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임수정과 장기용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극중 조혜주는 인터넷 방송 BJ 윤동주 역을 맡았다. 윤동주는 인터넷 개인방송계의 트러블 메이커지만, 시청자들이 자신의 무엇을 소비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는 인물.

다양한 작품을 통해 눈도장을 찍어온 그가 ‘검블유’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검블유’는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되며 재방송 일정은 방송사 편성표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