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니뮤직 접속 오류, 13일 새벽 서비스 점검 영향…누리꾼 “로그인 안되네 관리자 뭐해?”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6.14 15: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KT의 음원 서비스 지니뮤직에 접속 오류가 발생해 이용자들의 불만이 쏟아지고 있다.

지니뮤직은 지난 10일 지니 서비스 점검 안내가 실시된다고 한 차례 언급했다.

지니뮤직은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안녕하세요. 지니뮤직입니다.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13일 새벽에 지니 시스템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다. 점검 시간 중에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오니 넓은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서비스 이용 제한 안내에서 점검 시간은 6월 13일 목요일 02:00~06:00 (약 4시간) 실시되며, 점검 내용은 지니 시스템 안정화 작업이라고 설명했다.

지니뮤직
지니뮤직

또 지니 모바일앱, PC웹, 모바일웹, 기가지니, 클로바 지니 등 지니 전체 서비스 이용 제한이라고 덧붙였다.

지니뮤직은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 양해해주신 만큼 완벽한 준비와 신속한 작업으로 보답하겠다. 지니 서비스 불안 지수가 0으로 수렴하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니뮤직 오류 누리꾼들 반응 / 다음
지니뮤직 오류 누리꾼들 반응 / 다음

한편 지니뮤직을 이용자는 “지니뮤직 로그아웃 됐는데 왜 로그인이 안돼”, “지니뮤직 로그인도 안되고 있네”, “지니뮤직은 왜 허구언날 서버 오류나냐? 관리자는 관리 안하고 뭐해?” 등 지닉뮤직 이용이 안되자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