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나라, 나이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드라마 앞두고 근황 공개’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6.14 13: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장나라가 남다른 동안 외모를 자랑하며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장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을왕리 메로나”라는 내용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는 장난스러운 표정을 보여주거나 활동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아이스크림을 카메라를 향해 내밀며 애교 섞인 표정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장나라 인스타그램
장나라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어떻게 이렇게 예쁠 수 있나요”, “왜 안 늙어..? 나보다 어려보여”, “광고 하나 찍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장나라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38세다.

지난 2001년 솔로 가수로 데뷔한 장나라는 귀여운 외모와 안정적인 가창력을 앞세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가수 활동 뿐 아니라 연기자 활동도 병행하며 일명 ‘장나라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다.

장나라는 ‘뉴 논스톱’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았고, 장혁과 호흡을 맞춘 SBS ‘명량소녀 성공기’로 스타 반열에 올랐다.

이후 ‘내사랑 팥쥐’, ‘사랑을 할꺼야’, ‘오! 해피데이’ 등의 작품에서 활약한 장나라는 중국으로 무대를 옮기기도 했다.

2006년 방영된 ‘띠아오만 공주’가 중국 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한류 스타에 등극한 장나라는 ‘순백지련’, ‘장미저택’, ‘띠아오만 어의’, ‘경마장’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드라마 ‘학교 2013’으로 한국 드라마에 복귀한 장나라는 ‘운명처럼 널 사랑해’, ‘미스터 백’, ‘너를 기억해’, ‘한번 더 해피엔딩’, ‘고백부부’, ‘황후의 품격’ 등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한편, 장나라는 이상윤과 함께 드라마 ‘VIP’에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드라마 ‘VIP’는 SBS 편성을 확정했고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정준원, 신재하 등이 출연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