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동원, 3번째 브이로그 영상 공개 D-1…“배정남과 함께한 빈티지숍 방문기”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6.14 13: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배우 강동원의 유튜브 브이로그 영상이 공개를 앞두고 많은 이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14일 오전 모노튜브 인스타그램서는 “#모노로그 강동원&친구들 3편 내일(15일) 공개! 강동원, 빈티지 숍 쇼핑 도우미로 변신? 내일 오후 8시 #모노튜브 채널 알람 확인!”라고 시작되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강동원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유튜브 영상 썸네일이 담겨있다.

빈티지숍에서 옷을 고르는 배정남과 강동원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을 접한 팬들의 반응도 폭발적이었다.

강동원 / 모노튜브 인스타그램
강동원-배정남 / 모노튜브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거 영화 스틸컷 아닌가요...”, “오...주여..(무교)”, “항상 멋있는 강동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1981년생으로 만 38세인 강동원은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 기계공학과 재학 당시 모델로 데뷔했다. 그러다 2003년 22살의 나이에 배우로서 데뷔했다.

2004년 ‘그녀를 믿지 마세요’로 영화계에 데뷔했고, 이후 개봉한 ‘늑대의 유혹’에서 한국 영화사에 두고두고 남을 장면을 남기기도 했다.

이후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전우치’, ‘의형제’, ‘군도 : 민란의 시대’ 등의 작품서 열연했으며, 2017년 영화 ‘1987’서는 잘생긴 남학생(이한열 열사) 역으로 특별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다만 지난해 개봉한 ‘골든슬럼버’와 ‘인랑’이 모두 흥행에서 저조한 성적을 보이며 아쉬움을 남겼다. 현재 그는 2019년 개봉을 목표로 하는 할리우드 영화 ‘쓰나미 LA’서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작품을 촬영 중인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모노튜브와의 협업으로 브이로그인 ‘모노로그(Monolog)’를 공개하고 있다. 지난달 25일 처음 공개된 영상은 94만뷰를 달성했고, 지난 1일 공개된 첫 본편 영상은 공개 이틀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두 번째 본편도 공개 5일 만에 47만뷰를 돌파한 가운데, 이번에는 강동원의 어떤 모습이 담길지 이목이 집중된다.

강동원의 브이로그 영상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업데이트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