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듀X’ AAP.Y 이미담 연습생, 보컬샘에게 팬들이 보내준 간식차 자랑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6.14 12: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프듀X’ AAP.Y 이미담 연습생이 보컬샘에게 팬들에게 받은 간식차를 자랑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카톡에서 성격이 드러나는 프듀X 연습생’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는 ‘AAP.Y 이미담 연습생 원래 성격이 말도 없고 조용한 성격인 거 같음 그래서 분량이 아예 없음......이번에 보컬 트레이너 선생님이랑 톡 했던 내용임 (이미담 보컬 선생님은 프듀 나오는 김우석, 이은상, 김시훈, 윤정환, 박진열, 정명훈, 강현수, 홍성준 보컬 선생님이라고 함)”이라고 전했다.

이어 “카톡 내용 보컬 선생님 : 뭐해 이미담: 뭐하냐고 물어봤는데 카톡으로 사진 보냈다고 함 사진 해석) 김밥 먹는 중이라 입에 김밥 먹다가 셀카 찍었음 보통 그냥 밥 먹는다고 할 텐데 이미담스러움 ㅜㅜ + 이번 현장평가에서 이미담 홈마가 간식차 보냈었는데 그거 받고 기분 좋아서 보컬 선생님한테 톡까지 보냈다고 함”라며 이미담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공개된 사진은 이미담이 보컬 선생님에게 보내 준 셀카 사진과 카톡 내용이다.

특히, 훈훈한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꼭 데뷔했으면 ㅠㅠ”, “귀여워”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미담은 YG 연습생 출신이며 Mnet 예능 ‘스트레이 키즈’ 그리고 ‘YG보석함’에 출연한 바 있다. 그는 6주 차 순위 38위를 기록했다.

이미담은 올해 나이 23세이며 AB형이다. 그의 연습생 기간은 3년이며 취미는 영화보기와 운동하기 특기는 노래, 작곡, 댄스, 기타다.

‘프듀’는 올해로 4번째 시리즈를 맞이했으며 그동안 워너원, 아이오아이, 아이즈원을 배출했다.

과연 이번엔 어떤 아이돌이 탄생할지. ‘프듀X101’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