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 언니 홍선영, 폭풍 다이어트 중인 근황…“몸이 점점 가벼워져”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6.14 12: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출연 중인 홍선영이 근황을 전했다. 

14일 홍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몸이 #점점 #가벼워져요 #오늘도 #열심히 #운동했습니다 #저같은 #사람도하는데 #여러분도 #할수있어요 #절대 #포기하지마세요 #바로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 #우리모두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하게살아요 #옆에카운팅하시는 #우리 #청담슬림핏 #윤태식대표님 #항상 #옆에서 #이끌어주셔서 #감사해요 #청담슬림핏 #삼성동 #강남 #강남pt #피티잘하는곳”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홍선영은 폭풍 운동 삼매경에 빠져있다. 

특히 ‘미우새’에 초반보다 많이 날씬해진 그의 근황이 시선을 강탈했다. 

홍진영은 “근데 JUST DO는 짝퉁인가요?”고 현실자매 케미를 드러내 웃음 짓게 했다.

홍선영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 다이어트 완전 성공 아닌가요??”, “건강 더 좋아지실 듯!!”, “와 의지 대박이에요. 꼭 성공하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선영은 동생 홍진영과 함께 ‘미우새’에서 독보적인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홍진영과 건강검진에 나선 홍선영. 검사 결과 홍선영의 건강상태는 생각보다 심각했고, 의사는 당뇨때문에 응급실에 올 확률이 너무 높다며 걱정스런 모습을 보였다. 

이어 더 늦기 전에 당 치료를 해야한다고 강조했다. 

홍진영-홍선영 자매가 출연 중인 ‘미우새’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