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전공은 힙합’ 송민호, 스웨그 넘치는 일상…‘송민호만은 제발 아니길’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6.14 12: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위너 이승훈이 논란을 빚고 있는 가운데 같은 멤버 송민호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 또한 많아졌다.

지난 3일 송민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민호는 입에 무언가를 물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응원합니다”, “송민호는 제발 아니길”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난 12일 디스패치 측은 아이콘 비아이 마약 의혹 카톡을 입수했다고 단독 보도했으며 그와 A 씨가 나눈 대화 메시지 또한 공개했다.

논란이 확산되자 비아이는 자진으로 아이콘에 탈퇴했으며 YG엔터테인먼트는 그와의 전속 계약을 해지했다.

송민호 인스타그램
송민호 인스타그램

또한, 지난 13일 비아이와 대화를 나눈 A 씨가 한서희로 밝혀졌으며 14일 위너 이승훈이 비아이 마약 사건에 개입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에게 충격을 안겨줬다.

14일 디스패치에 따르면 이승훈이 비아이 마약 투약 사실을 은폐하려 했다며 2016년 6월 1일 한서희와 카카오톡 비밀 대화방을 통해 새로운 번호로 연락을 해 그를 양현석과 만나게 했다고 전했다.

또한, 14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는 방정현 변호사가 출연해 “지금 밝히기는 그렇지만 보이그룹이 있다. 멤버 중 하나가 이 사건과 관련해 YG 하고 한서희 사이에서 매개체 역할을 하면서 이 사건 자체를 은폐하려고 했던 정황이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 멤버가 이 사건에 개입 해 무마를 시킨 정황이 있다. 양현석 대표에게 잘 보이기 위해 본인 스스로 자발적으로 행동한 것인지, 지시를 받고 한 행동인지, 개인적 친분 때문에 그렇게 한 것인지는 모르겠다”라고 언급했다.

이러한, 논란에 이승훈은 아직 아무런 입장을 취하고 있지 않으며 양현석은 대표직을 사퇴했다.

한편, 송민호는 2014년 WINNER 정규 앨범 '2014 S/S'로 데뷔했으며 1993년 3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다.

그는 현재 ‘강식당 2’에 출연 중이며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또한, ‘내 전공은 힙합’에도 출연 예정이다.

‘내 전공은 힙합’은 유명 대학교 힙합 동아리를 찾아 실력파 래퍼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으로 쿠키, 송민호, 팔로알토, 자이언티, 오케이션 등이 출연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