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스 시즌3’ 이하나-박병은, 긴장감 넘치는 현장 포토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6.14 11: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보이스 시즌3’ 이하나와 박병은의 현장 포토가 공개됐다.

지난 10일 ‘보이스 시즌3’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하나-박병은의 현장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나는 의아한 표정으로 박병은은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이하나의 표정과는 달리 박병은은 심각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어 더욱 시선을 끌었다.

‘보이스 시즌3’ 공식 홈페이지
‘보이스 시즌3’ 공식 홈페이지

둘이 출연하는 드라마 ‘보이스 3’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 드라마로 이하나, 이진욱, 권율, 손은서, 김우석, 김중기, 송부건, 김기남 등이 출연한다.

‘보이스 3’는 지난 5월 11일 첫 방송 했으며 시청률 4.4%(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5월 9일 열린 ‘보이스 시즌3’ 제작발표회에서 시청률에 대한 부감감이 있는지 묻자 이진욱은 “부담감은 없다. 여러 작품을 해오면서 얻은 교훈은 시청률 부담보다 현장에서 얼마나 동료들과 좋은 마음으로 애정을 가지고 일했느냐가 더 중요해서 그러려고 노력 많이 했고 그렇게 촬영했다. 부담감은 아니고 기대감으로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이어 “시청률 10%가 넘는다면 무엇이든 하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보이스 시즌3’는 매주 토, 일 밤 10시 20분 OCN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