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틴2’ 신예은, 틴트 바르는 모습 이렇게 이쁠 수 있나 ‘완성형 미모’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6.14 11: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에이틴2’ 도하나 역 신예은이 상큼한 미모를 뽐냈다.

최근 신예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구름구름 보송매끈 여름엔 #비비드코튼잉크블러 #로제핑크”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신예은은 자신이 모델인 한 브랜드의 립을 바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립을 바른 후 화사하게 빛나는 그녀의 미모가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신예은 SNS
신예은 SNS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하트를 우주만큼 못준다는게 너무 화가나네요”, “틴트 바르는 모습도 이렇게 귀엽고 예쁠 수 있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예은은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세다. 

그는 현재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중이며 최근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웹드라마 ‘에이틴2’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찍었다.

‘에이틴2’는 수많은 고민과 선택 속 모든 순간을 진심으로 살아가는 단 '하나'뿐인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공감 로맨스 웹드라마이다.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되며 변화를 맞은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점적으로 다뤄졌다.

네이버 V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선 공개 된 ‘에이틴2’에서는 열아홉, 고3이 된 후 작은 소음에도 예민하게 반응하는 등 180도 달라진 교실 분위기와 첫 선택의 순간을 맞은 아이들의 모습이 그려지며 공감을 유발했다.

‘에이틴 시즌2’는 매주 목, 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