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오늘아침’ 부산 사상역 9,900원 보쌈·감자탕 무한리필 맛집, 목살스테이크→셀프라면·셀프볶음밥 ‘가성비 甲’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6.14 08: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방송 오늘아침’에서 소개된 ‘가성비 甲’ 보쌈·감자탕 무한리필 맛집이 화제다.

14일 MBC ‘생방송 오늘아침’의 ‘반값의 속사정’ 코너에서는 부산 사상구 소재 보쌈·감자탕 무한리필 맛집을 찾았다.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부산 사상역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핫플레이스다. 보쌈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으로 그 인기가 뜨겁다. 게다가 무한리필이라서 맘껏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보쌈을 비롯해 감자탕, 목살스테이크, 셀프라면, 셀프볶음밥으로 이뤄진 세트 메뉴가 메인이다. 세 가지 세트 메뉴가 준비돼 있어 기호에 따라 고르기만 하면 된다.

세트1은 목살스테이크, 보쌈, 셀프라면 등으로 구성된다. 세트2는 보쌈 대신 감자탕이, 셀프라면 대신 셀프볶음밥이 들어간다. 세트3은 보쌈과 감자탕, 셀프라면과 셀프볶음밥을 모두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점심 기준으로 세트1과 세트2는 9,900원이고 세트3은 11,900원이다. 저녁에는 1천원씩 비싸져 큰 차이는 없다. 점심과 저녁의 구분은 입점시간 기준 오후 3시다.

단품 메뉴인 매운치즈보쌈도 별미다. 가격은 M사이즈 28,000원, L사이즈 38,000원이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떴X보쌈

부산 사상구 사상로(괘법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아침’는 월요일부터 목요일 아침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