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수라’ 주지훈, 말리부에서 전한 영화 같은 미모…‘팬미팅 일정은?’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6.14 01: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영화 ‘아수라’가 방송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4일 오전 12시 20분부터 OCN에서는 ‘아수라’가 전파를 타고 있다.

이에 ‘아수라’에서 문선모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주지훈에게도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18일 주지훈은 “#생축 다들 감사함 #말리부 촬영”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톤 다운된 가운을 입고 눈을 감으며 조각 같은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배두나가 단 “저하!! 생일인가??? 은제?! 아이고 축하해요..! 자 한 살 잡솨요”라는 댓글이 눈에 띈다.

주지훈 인스타그램
주지훈 인스타그램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주지훈은 모델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데뷔했다.

이어 2006년 MBC ‘궁’으로 연기에 발을 내딛은 그는 이후 ‘마왕’, ‘공작’, ‘신과함께’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채워갔다.

최근 주지훈은 넷플리스 ‘킹덤’, ‘아이템’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그는 팬미팅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 12일 소속사 키이스트는 7월 21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주지훈의 서울 팬미팅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어 17일 열릴 티켓 예매 시작도 알렸다.

이번 팬미팅은 ‘올 어바웃 주지훈’을 테마로 이뤄질 예정이다. 17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하나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주지훈의 아시아 팬미팅은 서울을 시작으로 8월 3일 방콕, 8월 10일 홍콩, 8월 24일 타이베이까지 아시아 4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