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접속 무비월드’ 마담 싸이코, 이자벨 위페르가 클로이 모레츠 만나…‘사탄의 인형’ ‘토이 스토리4’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명탐정 피카츄’ ‘걸캅스’ ‘존윅3:파라벨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접속 무비월드’에서 ‘사탄의 인형’, ‘토이 스토리4’,‘마담 싸이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명탐정 피카츄’, ‘걸캅스’, ‘존윅3:파라벨룸’을 소개했다. 

13일 방송된 sbs‘접속! 무비월드’ 에서는 김소원, 김주우, 장예원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다양한 영화 정보를 전달했다.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눈 여겨 볼 만하다'코너에서는‘사탄의 인형’과 ‘토이 스토리4’를 소개했다. 

‘사탄의 인형’에서 늘 혼자 였던 앤디는 생일 선물로 꼭 갖고 싶었던 인형을 받게 되고 처키는 유일한 친구가 되어준다.

가장 친한 친구 앤디를 소유하고 싶은 처키는 잠차 사악한 본성을 드러내고 한층 업그레드된 사악함을 드러냈다. 

 ‘토이 스토리4’에서 주인공 우디는 장난감의 운명을 거부하고 떠난 새 친구 포키를 찾기 위해 길 위에 나서게 됐다.

우디는 우연히 오랜 친구 보핍을 만나게 되고 보핍을 통해 새로운 세상에 눈을 뜨게 됐다.

한편, 버즈와 친구들은 사라진 우디와 포키를 찾아 세상 밖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나게 됐다. 

'디렉터스 컷' 코너에서는 ‘마담 싸이코’를 소개했다.

뉴욕에 살고 있는 젊은 여성 프랜시스(클로이 모레츠)는 지하철에서 주인 없는 핸드백을 줍는다.

가방의 주인은 혼자 살고 있는 중년의 여인 그레타(이자벨 위페르)였다.

프랜시스는 엄마를 잃은 상실감에 빠져있었고 핸드백을 찾아주면서 그레타와 빠르게 가까워진다.

저녁식사에 초대받은 프랜시스는 우연히 그레타가 핸드백을 미끼로 젊은 여성들과 친해진다는 소름끼치는 진실을 알게 된다.

이에 프랜시스가 그레타를 피하자 그레타는 집요하게 프렌시스를 쫓기 시작하며 본색을 드러냈다.

'스페셜' 코너에서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을 소개했다.

자신의 모습을 감추고 오랜 시간 지구를 위협해 온 외계인을 감시하는 MIB본부.

MIB본부에도 변화가 요구되면서 신입요원 에이전트 M(테사 톤슨)이 영입되고 MIB에이스 요원 에이전트 H(크리스 헴스워스)가 듀오로 결성 된다.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영화 공작소' 코너에서는 ‘명탐정 피카츄’와 ‘걸캅스’를 소개했다. 

‘명탐정 피카츄’에서 피카츄는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나고 유일한 단서인 탐정모자에 적힌 해리라는 이름과 주소를 가지고 아파트를 찾았다.

피카츄는 주소 속 아파트에서 자신의 말을 유일하게 알아 듣는 실종된 해리의 아들 팀 굿밴을 만나게 됐다.

팀은 피카츄가 아버지의 포켓몬이라는 사실을 알고 함께 비밀을 풀어가게 됐다.

 ‘걸캅스’는 민원실 퇴출 0순위 전직 전설의 형사(라미란)과 민원실로 밀려난 현직 꼴통 형사 지혜(이성경)는 집에서는 눈만 마주쳐도 으르렁 대는 시누이 올케 사이였다

두 사람은 민원실에 신고접수를 하기 위해 왔다가 차도에 뛰어든 한 여성을 목격하고 그가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의 피해자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미영과 지혜는 강력반, 사이버 범죄 수사대, 여성 청소년계까지 경찰 내 모든 부서들에게 복잡한 절차와 인력 부족을 이유로 사건에서 밀려나가 비공식 수사에 나서기로 결심했다. 

'기획' 코너에서는 영화 ‘기생충’의 배우 최우식의 영화 ‘마녀’와 ‘궁합’에서의 악역 연기의 비하인드가 나왔다. 

'알고 보자' 코너에서는 ‘존윅3:파라벨룸’을 소개했다. 

전설이 된 킬러 존 윅(키아누 리브스).

룰을 어긴 죄로 그에게 현상금 1,400만불이 붙고, 전 세계 모든 킬러의 총구가 그를 향한다.

국제암살자연맹의 파문 조치가 내려진 그는 아무런 보호도 받지 못핸 채 시시 각각 위험에 직면하고 결국, 마지막 전쟁을 위해 소피아(할리 베리)를 찾아간다.

SBS 방송‘접속! 무비월드’는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