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강, 미디어라인 폭행(아동학대) 피고인 6회 공판기일 안내 #더이스트라이트 #김창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13일 법무법인 남강은 “미디어라인 폭행(아동학대) 피고인들에 대한 제6회 공판기일 안내”를 톱스타뉴스에 보내왔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미디어라인 폭행(아동학대) 피고인들에 대한 제 6회 공판기일 안내

이스트라이트 이석철 측 고소장 접수<br>​​​​​​​<br>2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 민원실에서 보이밴드 이스트라이트 이석철-이승현 측 정지석 변호사와 아버지 이유석 씨가 폭행 PD 및 소속사 김창환 회장, 이정현 대표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하고 있다. 지난 19일 이석철 측은 소속사 PD에게 폭행 당했다고 주장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2018.10.22 / 연합뉴스<br>
더 이스트라이트 이석철 측 고소장 접수 / 연합뉴스

‘더 이스트라이트’ 전 멤버 폭행 사건과 관련하여, 상습아동학대 혐의로 구속기소된 문영일 피고인과 아동학대 및 아동학대방조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김창환 피고인, 그리고 아동복지법위반 혐의로 기소된 주식회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제6회 공판(사건번호 2019고단219)이 2019. 6. 14. 11:00 서울중앙지방법원 서관 506호 법정에서 열립니다.

본 재판은 제2회 공판기일부터 제5회 공판기일까지 4회에 걸쳐 피해자 이석철ㆍ이승현군, 피해자들의 부모, 멤버 김준욱, 이은성, 미디어라인의 직원 채수영, 그리고 피고인 문영일에 대한 증인신문이 진행되었으며, 이번 제6회 공판기일에는 변론종결과 함께 피고인들에 대한 검찰의 구형이 있을 예정입니다.

‘더 이스트라이트 폭행사건 반박 기자회견’&nbsp;/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더 이스트라이트 폭행사건 반박 기자회견’&nbsp;/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피고인 문영일은 제1회 공판기일에서 모든 혐의를 인정한 반면, 피고인 김창환은 아동학대 및 아동학대방조에 관한 모든 혐의를 부인한 바 있는데, 피고인들에 대한 검찰의 구형결과가 주목됩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석 변호사 드림

이와 같은 안내에 해당 사건에 관심이 있는 시민들의 관심이 모일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