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표 이사 강다니엘의 명찰은 이런 모습?…보기만 해도 설렘 폭발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6.14 00: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강다니엘의 대표 취임(?) 소식에 팬들의 2차 창작이 계속해서 이루어지고 있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대표 이사 강다니엘의 명찰 상상도가 게재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미지 속에는 회사인 커네트엔터테인먼트의 로고와 멀끔한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직까지는 적응하기 힘든(?) ‘대표이사 강다니엘’이라는 문구도 인상적.

인터넷 커뮤니티

강다니엘의 1인 기획사 설립 소식 이후 이러한 창작물들이 계속 생산되고 있는데, 이러한 창작물들은 이후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강다니엘의 모습에 대한 기대감 때문에 더욱 활발히 생산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강다니엘이 부산시(시장 오거돈) 홍보대사로 위촉돼 오는 7월 중 위촉식을 갖는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서 강다니엘은 부산 시장으로부터 위촉패를 전달받을 예정이다. 부산시 홍보대사는 무보수 명예직으로 시민을 위한 공익활동을 하게 된다.

강다니엘은 최근 1인기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솔로 데뷔 준비에 나섰다. 그룹 워너원 출신으로 올해 1월 그룹 활동을 마치고 솔로 활동을 계획해왔다. 아이돌 차트 평점 랭킹에서 62주 연속 1위에 올라 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사람인과 잡코리아에 채용공고를 올리고 11개 부문에 대해 공개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사람인과 잡코리아에 지원한 지원자는 이미 2천명을 돌파한 상황.

채용사이트 사람인에는 18일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현재 869명이 지원했다.

지원자 통계를 살펴보면 신입 지원자가 332명이며, 성별로는 여성이 85%를 차지하고 있고, 학력별로는 4년제 대졸자가 362명으로 가장 많고, 고졸이하도 209명에 달한다.


추천기사